[오늘의 English 단어] #35. - 말처럼 날뛴다고? - Horseplay

in #kr-english7 years ago

연필 영어 스팀.jpg


너 horse가 우리말로 뭔지 알어? 당연하지! 그럼 play는? 장난하냐? 당연히 알지!! 그렇다면 horseplay도 알겠네? 오잉? horseplay? 이건 무슨 말이지??

Today I want to teach the word "horseplay." We all know what a horse is, and what play means. But what is horseplay? It means rough and boisterous play.


"호스플레이"라고? "페어 플레이(fair play)"도 알고, "더블 플레이(double play: 병살타)"도 아는데 도대체 호스플레이는 뭐지? What on earth is horseplay?? (슬쩍 어제 배운 on earth도 써먹어 보고..)

말다툼을 한다는 건가?

내 말이 맞아! 아니야, 내 말이 맞아!
야! 말싸움 좀 그만해!!



아니면,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뜻하나요?



엘~라스틴인가? 전지현 말인가?



어허! 말이 많구나!!


horseplay는 "거칠고 떠들썩한 놀이, 난폭한 장난, 야단법석"이라는 뜻이다. 잘 이해가 안 간다면 고등학교 남학생들의 쉬는 시간 교실을 떠올려보면 어떨까? 싸우는 게 아니더라도 밀치고, 잡아 당기고, 헤드락을 걸기도 하면서 거칠게 몸으로 부대끼며 노는 걸 horseplay라고 한다.


조심해! 그러다 다친다구!!


배운 단어 써먹기

A: Hey, stop the horseplay. Somebody's gonna get hurt.
B: Sorry, Mom. But he started it.

A: 얘들아, 거칠게 놀지 좀 마. 그러다 누구 하나 다치겠다.
B: 죄송해요, 엄마. 그런데 쟤가 먼저 시작했어요.


이름을 써주신 @tata1 님 고맙습니다.

"오늘의 English 단어" 시간에는 재미있고 독특한 단어들을 알려드립니다. 영어가 어렵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재미있는 단어를 배우면서 영어에 흥미 잃지 마시고 즐겁게 공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I'm posting a series of interesting and funny words/expressions in English for Koreans. English could be a difficult language to learn for some people, but I hope these words and expressions can keep them interested in English!


[오늘의 English 단어] 지난 글들 최근 5개 링크입니다.
@bree1042를 팔로우하시면 더 많은 영어 단어들을 재미있게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

30. 사돈 남말하네! - Look Who's Talking!
31. 자나깨나 얼음 조심 - Black Ice
32. 이런 단어 있귀, 없귀? 개 귀? - Dog-Ear
33. 날벼락 물벼락 돈벼락? - Windfall
34. - 이 '신고'가 그 '신고'냐, 저 '신고'냐? - Hazing


follow_bree1042.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진짜 ㅎㅎ 요즘 브리님. 아재개그가 아주 물 오른 거 같아요. :)

자존심 상하게 피식하다니 ㅠ
tip!

ㅎㅎㅎㅎㅎ
피식하셨다니 성공했네요!
숨겨왔던 아재개그 본능을 풀어놓는 중입니다. :)
팁 고맙습니다! :D

Horseplay! 제 이야기네요ㅎㅎ

아, 그러고 보니 길마님이 뙇! ㅎㅎㅎ

오늘도.^^ 한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는 표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재밌게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몰랐던 표현이 어찌나 많은지 브리님께 매일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

그러게요. 모르는 영어단어는 파도파도 또 나오네요. 그래야 제가 계속 포스팅할 수 있지만요. ㅎㅎ

horseplay 유용한 단어 오늘도 배우고 갑니다.
브리님 중간중간 사진 개그감도 뛰어나시네요!
well-seasoning your picture plays, too! (이렇게 하면 될까요?ㅋㅋ)

재미가 있어야 읽을 때도 안 지루하고, 기억에도 오래 남을 거 같아서
조금이라도 더 재미있게 쓰려고 노력하는데, 성공했나 모르겠어요. ㅎㅎ

좋은단어표현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어머 horseplay라니
말을 풀어보면
참 절로 고개가 끄덕여집니다 ㅎㅎ
자꾸 재미있는 단어들을
이렇게 알게되니 넘 좋아요 브리님 >___<

이렇게 재미있는 단어가 넘친다는 사실!!
영어공부 할 맛 나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10.45
ETH 3116.5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