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Today: 떡락을 부르는 손, 쏭블리]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마이너스의 손,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Feb. 1. 2018.


IMG_0729.PNG

오늘은 떡락을 부르는 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총 세 번의 파워업을 했어요.
툭하면 마이너스를 찍던 bandwidth 때문에 큰 맘 먹고 했던 첫 파워업!
정말 가슴이 둑흔둑흔 했습니다. ㅋㅋㅋ 그게 1월 11일.

[Songvely Today 첫 파워업! 플랑크톤에서 피라미로 변신?!]

그리고 조절 가능하다는 보팅바가 갖고 싶은 마음에 또 한 번 질렀던 두 번째 파워업!!
150팔로워를 맞이할 때쯤이었죠. 바로 1월 16일..

[Songvely Today 두 번째 파워업, 100팔로워 달성 :)]

IMG_0800.PNG

그렇게 두 번의 파워업을 할 때마다
이상하게 제가 스팀을 사고 나면 스팀 가격이 팡팡 떨어지는 거에요.
사람 잠 못 자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며칠 전. 1월 29일.
저는 또 스리슬쩍 파워업을 했습니다.
아직도 피라미지만 첫 번째와 두 번째 파워업을 합친만큼을 했으니 나름 으쌰으쌰 모드!!

그런데....
또 떨어지는 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차트 복붙하는거냐~~~ㅋㅋㅋㅋ

IMG_0801.PNG

찍기만 하면 그 팀은 월드컵에서 떨어진다는 펠레의 저주가 아니라
사기만 하면 떡락이라는 쏭블리의 저주!! ㅋㅋㅋㅋ

굿이라도 해야 하나 싶어 퇴근 후 집에 오자마자 염원을 담아 그림을 한 장 그렸어요.
쓱싹쓱싹

FullSizeRender 2.jpg

제 그림 수준은 문어 또는 인삼 인간을 벗어나질 못하네요.
정녕 포유류를 그릴 수는 없는 건가...

ㅋㅋㅋㅋ
작두 타는 쏭블리 입니다. ㅋㅋㅋㅋ
네, 스팀코인을 청동거울 삼아 얼씨구~ ㅋㅋ

근데요.. 신기하게...
요 그림이 완성될 쯔음부터 스팀 가격이 오르기 시작하네요?! ㅋㅋㅋ

IMG_0802.PNG

일희일비 하지 말랬는데ㅋㅋㅋㅋ
또 “일희” 하고 있는 쏭블리입니다.
계속 오르면 저 그림 카톡 프사로 해두려구요.
달마도같은 느낌으로다가... ㅋㅋ

우리 모두의 성투를 기원하며!! ;)
스팀아 가즈아!!!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두타는 그림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와 저도 저렇게 귀엽고 한눈에 쏙 들어오는 그림 그리고 싶다요ㅎㅎㅎ
저는 30일에 아주 소액으로 파워업 쪼매했는데 그래서 스팀이 더 떨어졌나봐요ㅋㅋㅋㅋ 저도 제가 사면 떨어지는.......쏭블리님이 대신 굿을 해주셔서 맘편히 있을게요!! 이제 회복할거같으 느낌이 듭니당ㅋㅋㅋ

ㅋㅋㅋ 감사합니다! 어디 가서 그림을 그리거나 남들에게 보여준 적 없는데 스티밋에서 처음으로 끄적거려보고 있어요. 다행히 천사같은 스티미언님들이 칭찬해주셔서 자존감 뿜뿜하여 계속 연습 중입니다. ㅋㅋ
앞으로도 굿판은 계속됩니다.(참고로 저는 교회 다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그림 잘 그리셨는데요! 스팀아 가즈아~

히힛 감사합니다!! 바비의 이야기 잘 보고 있어용- 넘 귀엽습니당 :)

힘네세요 그날이 옵니다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앞으로 쭈우욱 오르지 않을가요~^^

쭈우우욱 오르길 기대해봅니다!! :)

저도 파워업 심각하게 고민중인데...
저 말씀 중에 죄송한데..
다음 파워업은 언제하시나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저를 인간지표로 활용하실 생각이신가요 ㅋㅋㅋㅋ
당분간 공동의 이익을 위해 파워업은 자제할 생각입니다. ㅋㅋㅋ

성투기원!!! 작두타는 인삼이가 떡상을 시켜주길 빌어봅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떡상 기원!!!! 젭알!!!!

가즈아......!!!스팀 스달 모두 같이 가버렷 ㅠㅠㅠㅠㅠㅠ

아, 팔찌 한개더 원하시는거 만들어들이고 있는데 까먹엇어요ㅠㅠ
스팀챗으로 연락주세여 ㅠㅠㅠ

ㅋㅋㅋ 감사합니다 희재님~^^

방어막 쩌는 스팀인데 송블리님!!!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도 저점이니까요ㅋㅋㅋ
가즈아~

ㅋㅋ 사실 스팀이 그나마 코인 중에서는 잘 방어하고 있는 편인데 스팀에 관심이 가장 많다보니 :)
빨리 가즈아~~~~

13주 강제존버족들이니까요ㅋㅋㅋㅋㅋ
수퍼방어!!

ㅋㅋㅋㅋ그림 여러장 그리셔야겠는데요??
스팀 가즈아!!!

ㅋㅋㅋ 그림을 여러장 그려서 올라간다면야~~ 빨이 빠져라 그립니다~~ ㅋㅋㅋ 이러다 팔만대장경 될판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907.80
ETH 3418.0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