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ngvely Today: 떡락을 부르는 손, 쏭블리]

in #kr-art6 years ago

작두타는 그림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와 저도 저렇게 귀엽고 한눈에 쏙 들어오는 그림 그리고 싶다요ㅎㅎㅎ
저는 30일에 아주 소액으로 파워업 쪼매했는데 그래서 스팀이 더 떨어졌나봐요ㅋㅋㅋㅋ 저도 제가 사면 떨어지는.......쏭블리님이 대신 굿을 해주셔서 맘편히 있을게요!! 이제 회복할거같으 느낌이 듭니당ㅋㅋㅋ

Sort:  

ㅋㅋㅋ 감사합니다! 어디 가서 그림을 그리거나 남들에게 보여준 적 없는데 스티밋에서 처음으로 끄적거려보고 있어요. 다행히 천사같은 스티미언님들이 칭찬해주셔서 자존감 뿜뿜하여 계속 연습 중입니다. ㅋㅋ
앞으로도 굿판은 계속됩니다.(참고로 저는 교회 다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87.77
ETH 3417.7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