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Today] 두 번째 파워업, 100팔로워 달성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쏭블리에요. :)

@songvely Jan.17.2018.


감사하게도 어제 드디어 팔로워가 100분이 되었어요!!!
야호야호!!

스크린샷 2018-01-17 오전 1.05.51.png

같은 시기에 시작하신 분들 중에는
3-4일만에 팔로워 100명이 넘어가는 분들도 계셨어요.
정말 대단하다 싶고, 사알짝 부럽기도 했지만
2주동안 100분이나 저를 팔로우해주셨다는 것만으로도 지금 너무 기뻐요!!!
에헤라디야~ 자진방아를 돌려라~~ㅋㅋ

200w-3.gif

딱히 다른 사람 마음을 홀릴만큼의 글재주나 컨텐츠는 없어서
그저 꾸준히, 즐겁게, 진심을 담아 글을 쓰자! 를 목표로 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 스스로 후회될만한 글을 남기지 않기 위해
좋은 포스트를 쓰려고 노력 중이에요. :)

하지만 이제 고작 2주!!
6개월, 또는 1년, 혹은 그 이상을 스티밋에서 꾸준히 활동해오신 분들이 계시니
저에 대한 칭찬의 궁디 팡팡은 조금 더 시간이 지난 뒤에 해줘야겠어요. :-)
지금은 설레발 치지 않고 겸손하게....

파워업을 했습니다!!ㅋㅋㅋㅋ

팔로워 100을 기념삼아 어제 두 번째 파워업을 했어요.
사실 핑계구요. 그냥 하고 싶었어요!!! ㅠㅠㅠㅠ 손이 근질근질~

1주일 전 파워업을 했는데 영~ 시원치 않더라구요. -_-
(파워업 전: 플랑크톤 - 파워업 후: 통통한 플랑크톤 정도?)

[Songvely Today] 첫 파워업! 플랑크톤에서 피라미로 변신?!

풀 보팅했는데 0.05 아니면 0.06... 하아...
적어도 소수점 첫째자리까지는 채우고 싶다.....
그래서 다시 한 번 파워업!!

스크린샷 2018-01-17 오전 1.07.17.png

엥, 또 애매~~하게 파워업이 됨 ㅋㅋㅋㅋ
500을 채워야 보팅 파워 조절하는 바가 보이고,
스티밋의 재미를 조금 느껴볼 수 있는 스팀파워라고들 하시기에
500을 맞추기 위해 다시 한 번 파워 업!!

스크린샷 2018-01-17 오전 2.11.18.png

찔끔찔끔 ㅋㅋㅋ
피같은 수수료를 한 번 더 내고 32.964 스팀을 비트렉스에서 보냈어요.

스크린샷 2018-01-17 오전 2.12.43.png

드디어 500스팀 달성!! 키키키키
풀보팅 하면 0.2(?) 정도 나온다고 해요~
이제 좋은 글에 새똥만큼 더 보팅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그래도 제 마음은 코끼리똥만큼~ 크~~다는 거! ㅋㅋㅋ
앞으로도 함께 즐겁게 스티밋 해요!!

200-2.gif

+) 저 이제 피라미 된 건가요? ;p 아니면 여전히 플랑크톤?!
그 확인을 어디서 하는지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화에 성공했는지 궁금합니다.ㅋㅋㅋ
다시 한 번 감사해요! :-)


Sort:  

크릴새우?? 전 언제쯤 ㅠㅠ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 크릴 새우라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해마도 있던데 ㅋㅋ 다양하네용 :) 감사합니다!!

해마 정도? ㅎㅎ 축하드려요.

해마 ㅋㅋㅋㅋ 귀여워서 좋은데용!! 감사합니다!!^-^

busy 들어가시면 플랑크톤인지 아닌지 뜰거예요~ ㅎㅎㅎㅎ
100팔로워 축하드리구 스파업도 축하드려요!

히히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확인했어요~ 플랑크톤에서 피라미가 되었다는 기쁜 소식!! ㅋㅋㅋ

https://busy.org

여기로그인하시면 댓글에사진도되고
플랑크톤인지아닌지 확인돼요

파워업하면 본인한테좋은건뭐예요??
뉴비인지라 아직잘몰라서 ㅎ

감사합니다!! 확인했어요 히힛
파워업을 하면 일단 bandwidth라는 것도 늘어나서 글/댓글/보팅 활동이 좀 더 편해지구요
무엇보다 보팅할 때 보팅 파워가 커져요~(예를 들면 1000스팀파워가 있으면 $0.45정도 올라간다고 해요.)

아 그럼고래들은 엄청나신가봐요 파워가

그렇다고들 합니다^^ 저도 아직 고래와는 너무 먼 세계에 살아서 ㅋㅋㅋㅋ

아!근데 스팀파워는 한번해놓음 안떨어지나요?

앗 요기도 댓글이 ㅋㅋ 스팀파워는 떨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 오히려 이자가 붙기도 해요 눈꼽만큼 ㅋㅋㅋ

통통한 멸치가 되신거 아닌가요?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
이제 보팅바를 조절하실 수 있겠네요.
busy.org 들어가면 내 현재 상태 체크헤주는데... 그거 보시면 상처받습니다. ㅋㅋ

통통한 멸치!! ㅋㅋㅋㅋ 방금 상상했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보팅바 조절하는 거 신기해요!! 사실 아직 어떻게 하는지 잘 몰라서 감 잡고 있는 중이에요 :)
busy 에서 확인해보니 피라미가 되었네요!! 야호 ㅋㅋㅋ 피라미에 이렇게 좋아하다니....

ㅋㅋ대단하셔요 저도 영향력 있는 스티미언이 되고 싶어여ㅠㅠ

감사합니다!! 저는 영향력까지는 좀 그렇고, 같이 이야기 나눌 진짜 이웃들이 좀 생겼으면 좋겠네요-!
시간이 좀 필요하겠죠 :)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파래미, 플랑크톤... 그런게 중요한게 아니죠... 꾸준히 소통하고, 즐기는게 중요한거죠^^
열심히 하시라고, 풀봇 응원합니다~ ^^

우왕!! 감사합니다!! * ㅁ * 야호야호 ㅋㅋㅋㅋ
사실 막 집착하는 건 아닌데 그렇다고 아예 신경 안 쓴다고는 말 못해요 ㅋㅋㅋㅋ 괜히 기분 좋은?!
꾸준히! 즐겁게! 그렇게 스티밋 할게요 :)

ㅋㅋ 축하드려요 ~~!! 팔로우하고갑니다 교류많이해요 ~~!!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할게요~ 앞으로 놀러오세요~

와우 두번째 파워업축하드려요 저는 언제쯤 파워업을 할지 ㅎㅎ 즐거운저녁시간되세요 ㅎ

파워업 해도 어차피 피라미에요 ㅋㅋㅋ 큰 차이는 없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