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꿈을 꾸는 이들' 일러스트 6작품을 감상하세요. (5/18, 마지막 작품)

in #kr-art6 years ago


길고 긴 스케치 여정이 끝났습니다.

37명의 꿈을 가진 이들의 추억을 그렸는데요. 올해 타임머신 꿈은 총 52명의 드리머와 함께했어요. 꿈이 있었기에 지금의 삶을 살게 되었고 그 꿈을 이어나가기 위한 프로젝트가 타임머신 꿈 프로젝트였습니다.

스팀잇에 작품을 올리는 것이 하나의 동기부여가 되어 작업이 두배로 즐거웠어요. 게다가 그림을 좋아해주셔서 되려 힘이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일을 하면서도 그 자취를 남길때마다 함께하는 분들이 있어서 외롭지 않았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하세요 :)

타임머신 꿈 : 자신의 꿈과 버킷리스트를 애나에게 보내면 다른이들의 꿈과 함께 PDF 책으로 만들어 크리스마스 이브에 보내드리는 온라인 타임머신 프로젝트입니다. 크라우드 펀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마감)








꿈을 꾸는 이들



tmdream30.jpg




tmdream31.jpg












tmdream32.jpg












tmdream43.png











tmdream44.png






tmdream45.png






지난 작품들

#7 5작품
#6 2작품
#5 8작품
#4 5작품
#3 4작품
#2 6작품
#1 3작품








anna_thumb.jpg

Sort:  

같이 링크 걸어주신 작품들도 함께 봤어요~
분명 흑백 선인데
따뜻한 느낌도 들고
살아있는 것 같이 생생하네요~
정말 최고에요 애나님😊👍🏻

참 신기하게도 따뜻하게 그리고 싶다고 했는데, 따뜻하다고 느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혼자서 감동한 순간들이 많았어요. 감상평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지님 :)

지부리 애니메이션도 생각나게하네요~ ㅎ 느낌 참 좋습니다.

헙... 지부리 애니메이션이라니 엄청난 칭찬에 몸둘바를 ㅜㅜㅜㅜ
이 밤에 행복하네요.. 🌳

그림이 너무 깔끔하고 따뜻합니다!!!
응원해요~

감상평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따뜻함 얻어가네요 ㅎㅎㅎ
응원도 감사해요 'ㅇ'/

마지막 작품까지 잘 봤어요....
백마디 말보다... 단 한장의 그림이나 사진이... 더 마음에 와닿을 때가 있어요...
애나님 그림이 그런 기분을 느끼게 해주네요...

마르스님 오셨군요.
오늘은 힘들었던것이 조금 괜찮아 지셨을까요..?
그림을 통해 위로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

네 이제 좀 괜찮아졌어요....
애나님 그림을 통해 위로 많이 받았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_ </

멋진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멋진 그림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큔스파크리사이즈.gif 한작품이 빠졋네요? 보팅로얄하는 마이 ㅋㅋ

50_움직이는표정5.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 알아 들은 척을 해본다.)

내년에 꼭 함께해요 'ㅇ'/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32.98
ETH 3353.9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