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바로 갓구운 따끈따끈한 일러스트 감상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타임머신 꿈 2018에 들어가는 일러스트 작업을 했어요.
오늘은 스케치의 날이네요 ㅎㅎ

타임머신 꿈 : 자신의 꿈과 버킷리스트를 애나에게 보내면 다른이들의 꿈과 함께 PDF 책으로 만들어 크리스마스 이브에 보내드리는 온라인 타임머신 프로젝트입니다. 크라우드 펀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마감)


요 녀석을 작업하느라 태블릿을 꺼냈었는데요.
작업하기 전에스케치 했던 스팀잇 3종세트를 낮에 그렸었죠. 원래 오늘의 주요 작업은 일러스트 작업이었답니다.

오늘은 3개만 작업을 했어요.

즐겁게 감상하세요 :)


tmdream_sketch1.jpg


tmdream_sketch2.jpg


tmdream_sketch4.jpg





Sort:  

너무너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그린 보람이 있네요!!

스케치가 아주 멋지네요^^

아침부터 댓글보고 기분이 또 음청 좋아지는.. 감사합니다 ㅎㅎ

미술 재능이 있으신분들이
정말 부러울뿐입니다

툴을 잘 다룰 수 있다면 꼭 미술을 전공한 분이 아니어서 멋진 그림을 그릴 수 있답니다. 나중에 팁을 올려볼게요 :)

마지막 그림은 애나님 똑닮인데요!?

저렇게 아름다웠으면 좋겠어요.. 오히려 라운디님 닮은것 같아욬ㅋㅋ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 너무 부러워요...
제 손은.. 그냥 단순한 손의 기능만 하는... 전형적인 똥손이거든요ㅎㅎ

아닠ㅋㅋㅋㅋㅋ 똥손이라니요!!
툴과 사진만 있으면 누구나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487.83
ETH 3340.9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