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꿈을 꾸는 이들' 일러스트 6작품을 감상하세요. (4/29)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도 어김없이 일러스트 작업을 했어요.
며칠동안 30~40작품을 목표로 꾸준히 그릴 예정이에요.
스케치는 퇴근을 하고 저녁 먹고 다른 업무 시작!

타임머신 꿈 : 자신의 꿈과 버킷리스트를 애나에게 보내면 다른이들의 꿈과 함께 PDF 책으로 만들어 크리스마스 이브에 보내드리는 온라인 타임머신 프로젝트입니다. 크라우드 펀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마감)







'꿈을 꾸는 이들'






tmdream_sketch3.jpg




tmdream_sketch5.jpg




tmdream_sketch6.jpg




tmdream_sketch7.jpg




tmdream_sketch8.jpg



tmdream_sketch9.jpg




Sort:  

애나님 첫 응원왔습니니다. 넘나 좋은 컨텐츠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마 곧 더 많은 분들의 관심과 공감을 받으실 듯 하네요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5월 1주)

다니님 방문 감사합니다~
이전에도 응원 자주 해주셨는데 이렇게 대놓고 하니까 더 씐나네요! ㅎㅎ
꾸준히 좋은 콘텐츠와 재미있는 일들 벌이도록 할게요 :)
좋은꿈 꾸세요 'ㅇ'/

정말 점점 컨텐츠가 다양해지네요...
뒤돌아서 무심한 듯 손하트 하는 그림... 젤루 맘에 들어요^^

거의 일하는 패턴에 맞춰서 콘텐츠가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이틀 연속 스케치 작업중이거든요!
마음에 드신다니 행복합니다 😆

안녕하세요. Steemit성장과 발전 위해 투명성과 공정성을 가지고 공헌하고 있는 @OCD 큐레이터로서 활동하고 있는 @steemitjp, @solnamu 입니다.

귀하의 게시물이 @ocd international #161포스팅을 통해 전 세계에 소개되었습니다.

O.C.D팀을 Follow하시면 저희가 추진하고 있는 @ocd 프로젝트에 대해 더 깊이 아실 수 있을뿐만 아니라, 각국의 @ocd큐레이터가 엄선한 전세계 스티미언들의 가치있는 글들을 매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컨텐츠와 함께 스팀잇에서의 왕성한 활동 기대/응원합니다.

authorized O.C.D Curator @steemitjp @solnamu for Korean,KR community.

This gem of a post was discovered by the O.C.D Team! You can follow @ocd – learn more about the project and see other Gems! We strive for transparency.

@steemitijp, @solnamu 님 감사합니다.
@ocd 프로젝트도 계속 보고 싶어서 팔로우 했어요~ :)
좋은 기회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487.83
ETH 3340.9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