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꿈을 꾸는 이들' 일러스트 4작품을 감상하세요. (4/30)nomadcanna (56)in #kr • 8 years ago 오늘은 여러가지 일을 병행하다보니 정신이 좀 없었어요. 바쁘면서도 못해도 4작품을 만들거야! 라는 다짐으로 틈틈히 했더니 완성이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농부 아저씨 작품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 타임머신 꿈 : 자신의 꿈과 버킷리스트를 애나에게 보내면 다른이들의 꿈과 함께 PDF 책으로 만들어 크리스마스 이브에 보내드리는 온라인 타임머신 프로젝트입니다. 크라우드 펀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마감) 꿈을 꾸는 이들 #kr-art #art #project-tmdream #busy
4작품을 모아 놓으니 마치 “꿈 꾸는 이들”이라는 웹툰에 예고장면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엇 웹툰의 예고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다복님 글보고 보니까 그렇게 느껴져요!!
좋네요 이 작품이 누군가 인생의 예고장면이라면 ㅎㅎ
저들의 뜨거운 꿈이 느껴지네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5월 1주)
다비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저도 그리면서 신나는게 좋은 모습들이 느껴져서 그런것 같아요 ㅎㅎ
방가방가반가워요
보팅하고가요
안녕하세요 국민님 'ㅇ'/ (이렇게 읽는게 맞으려나요...)
작품 재미있게 감상하셨으려나요.
보팅 감사합니다.
그림 잘 보고 갑니다. ㅎㅎ 편안하게 느껴지는 그림체네요
잘 보고 가신다니 기분 좋네요.
편안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아마도 여백과 톤때문일것 같아요.
블랙앤화이트를 좋아한답니다.
꿈을 꾸는 이들이라 그런지... 표정이 밝은 그림들이네요...
무언가를 꿈꾼다는건 행복인 것 같아요^^
맞아요.
꿈이라는 주제를 전달하고 기억에 남았으면 좋겠는 사진을 받았거든요.
제가 이런 인생을 살고 있는것도 꿈 덕분이죠.
마르스님도 오늘 좋은 꿈 꾸기를... 🙏
전 노인과 바다가 맘에 들어요~
제목도 내맘대로 ^^
노인과 바다가 무엇인지 알것 같아요 ㅎㅎㅎ
제목 마음대로 지으셔도 돼요~~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세상에 능력있는 분들이 이렇게 많으셔서 다행...ㅜ
웃는 모습들이 부드러워서 좋아요!
헤헷 감사합니다~~ 좋아하시니까 좋네용 :)
작품들을 보면서 지백작님도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마지막이 농부 아저씨일까요? 농부 아저씨 어쩐지 이랏샤이마세~ 우렁차게 외칠 것 같은 우동집 셰프 느낌이에요. :-)
오 정말 이랏샤이마세~~~~ 우동집 셰프 느낌이 나는데요. 정의내린 제목이 없으니 라운디님이 느낌받은 그대로~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