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꿈을 꾸는 이들' 일러스트 8작품을 감상하세요. (5/3)


오늘은 이틀동안 그린 작품들을 가져왔어요.

6일동안 달리면서 그렸는데 총 28작품이 나왔네요. (오, 칭찬해) 이렇게 연이어서 그린것은 오랜만이었는데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예상치도 못하게 좋아해주셔서 감동 받았어요 ㅜㅜㅜ

그리고 스케치는 일주일 정도 쉴 예정이에요. 오늘이면 마무리가 될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13작품 정도를 더 그려야 하더라구요. 선행 업무가 있어서 마무리가 되면 다시 꿈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


즐겁게 감상하세요.

타임머신 꿈 : 자신의 꿈과 버킷리스트를 애나에게 보내면 다른이들의 꿈과 함께 PDF 책으로 만들어 크리스마스 이브에 보내드리는 온라인 타임머신 프로젝트입니다. 크라우드 펀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마감)







꿈을 꾸는 이들





tmdream_sketch14.jpg





tmdream_sketch15.jpg





tmdream_sketch16.jpg





tmdream_sketch17.jpg





tmdream_sketch18.jpg





tmdream_sketch19.jpg





tmdream_sketch20.jpg





tmdream_sketch21.jpg





Sort:  

애나님 너무 좋은데요~ 뭔가 그림의 주인공들이 움직일 것 같아요... ㅎ

그만큼 뭔가 역동적인 부분도 보인다는 거겠죠 ㅎㅎ
아론님의 감상평 감사합니다~ :)

느낌있어요++ 다음에 그림그려주는 이벤트 한번 해주시면++

김작가님 나이스 타이밍입니다 ㅎㅎ
200팔로워 기념 스케치 이벤트 하고 있었어요 😉

https://steemit.com/anna-sketch/@nomadcanna/200

방금 후딱 다녀갔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ㅎ

다행이네요 ㅎㅎ 귯귯

애나님 그림은 참 따뜻해요...
그래서 그림을 보고 있으면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제 댓글에 또 열일하지 마시고... 오늘은 그만 꿀잠 주무시길요ㅎㅎㅎ

하핫, 오늘은 다행이도 업무를 마무리하고 퇴근하기로 했습니다.
사람 그리는걸 좋아하는데 이러한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참 행복한것 같아요 :)
마르스님 덕분에 오늘도 행복하게 마무리합니다.

스팀잇에는 능력자분들이 진짜 많네요🙆‍♂️

johnyi님 말하시는거죠! ㅎㅎㅎ
시 구경하러 가야징

전 아직🙈
분발해야겠네요

안녕하세요! 글에 보팅해주신거 보고 찾아왔습니다 ☺️
그림이 오히려 흑백이라 오히려 더 따뜻한 느낌이에요 !! 게다가 정말 일상적인 모습들이어서 🤭
개인적으론 두 번째 갈대(?) 들고 있는 그림이 뭔가 많은 상상을 하게 만드는 것 같아 마음에 들어요!! 잘 감상했습니다!!

맞아요 흑백이 잘만 사용하면 따뜻한 느낌과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지요 ㅎㅎ 꿈을 보내주신 분들이 기억하고 싶은 한 장면이라서 아마 더 그렇게 다가갔을 것 같아요.
감상평 주셔서 감사합니다 🙏

눈 호강하게 해주는 좋은 그림 감사해요!!

오~ 기린님의 눈호강을 해주었다니 또 좋네유 ㅎㅎ

잘 감상하고 갑니다.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음 훈훈해지는 스케치들이네요!!^^

제 마음도 훈훈해지네요 :)

짱짱맨호출로 왔습니다.

어서오세요 'ㅇ'//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손포스팅에서 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지막 그림이 너무 좋아요!!
연애하고싶다...크ㅠㅠㅠ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마지막 그림은 저도 애착이 가는 작품이에요 'ㅇ'//
그림을 그리며... 커플을 그리며... 흡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487.83
ETH 3340.9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