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ta and Friends] 집으로 돌아오는 길

in #kr-art6 years ago (edited)

IMG_0378.JPG

[Santa and Friends] 집으로 돌아오는길 (The Way Home)

IMG_0378_2.jpg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산타와 친구들 시리즈를 오랫동안 그리지 못한 것 같아 어제 제가 거주하는 🇦🇺투굴라와 마을을 배경으로 산타와 붉은여우를 그려보았습니다.

20180225_161204-2.jpg

fox01.gif

배경은 저와 남자친구가 퇴근할 때 자주 다니는 길 입니다. 비가 온 뒤에는 가끔씩 사진과 같이 아주 큰 무지개를 볼 수 있는데요. 어제는 저희가 차를 타고 집으로 가는 길에 이 근처에서 붉은 여우 한마리를 봤어서 그림으로 함께 담아보았습니다.^^ (몇 번을 멈추어서 눈을 마주쳤는데, 찍힌건 멀리 달아나는 장면이네요ㅋ) 아쉽게도 이 때 집에서 카메라를 들고 오지 않았어서 괜찮은 사진은 건지지 못했어요ㅠㅜ

뱀도 맨손으로 때려잡는 저희 사장님은 일하실 때나 집근처에서 늘 맨발로 다니십니다. (사장님의 아이들 또한 맨발로 마당을 잘 뛰어 다녀요.) 처음 사장님의 가족을 만났을 땐 너무도 생소한 풍경이었는데, 지금은 제 남자친구도 그렇고 저도 가끔씩 비가 온 뒤 채소 밭에 흙이 부드러워져 있는 날엔 맨발로 다닙니다. 부드러운 흙 위를 걷거나 푹신푹신한 잔디 위를 맨발로 걸을때면 어디에도 구속 되지 않는 느낌에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그 느낌을 이 그림에 담고 싶었습니다.^^


20180523_165534.jpg

산타가 들고 있는 것은 단호박 입니다. 저녁 요리에 사용 하려고 퇴근 길에 하나 따서 들고 온 것 인데요, 호주에 단호박은 우리나라에 있는 작은 사이즈의 단호박과는 달리 늙은호박의 모양과 사이즈가 비슷하고 짙은 녹색 바탕의 노란 얼룩 무늬가 뚜렷하게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이 호박이 잽호박(JAP Pumpkin)이라고 불리우는데요. 일본에서 건너 온건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Just Another Pumkin(그저 다른 호박)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

DQmeEdxYmJCQU1odjovNUyiXZR1RVa1hJeoaZasiqA3czET.jpg

이 곳의 또 다른 이색 풍경은 여러종류의 새 떼들을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오늘은 여러 종류의 새들 중 매일 이 곳에서 볼 수 있는 흰색 깃털의 카카투(Cockatoo) 새 떼를 산타 뒤로 아주 작게 그려보았습니다.^^! (참고로 위 사진은 이전에 캠핑 갔었을 때 찍었었던 남자친구와 카카투 새입니다. ) 이른 아침 토마토 밭에서 일을 할 때면 가끔씩 카카투 새 떼들이 저희 머리 위쪽 하늘을 날아다니는데, 마치 시조새 마냥 요란스런 소리를 내며 날아다닙니다. 하지만 그 광경이 너무 멋져서 언제봐도 넋을 잃고 바라보게 된다는... +ㅂ+ (이 곳을 떠나기 전까지 사진기로 제대로 된 사진과 동영상으로 담게 된다면 스티밋을 통해 여러분께도 보여드릴께요! )

한 달 후면 저희는 정들었던 이 곳 투굴라와를 떠나게 되는데요. 남은 기간동안 이 곳에 있는 사람들과 좋은 추억도 많이 쌓고, 청정 자연환경도 알차게 만끽하여 그림으로 남겨보려 합니다^^ 이 그림 혹은 글이 흥미로우셨다면 칭찬의 보팅을 꾹~ 눌러주세요^^! 보팅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오늘은 여기까지, 여러분 모두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English version

Sort:  

우와 매우 평온해보이는게ㅠㅠ 좋아용
느긋하고, 행복을 느끼는 모습같아서ㅎㅎ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갑니다~!

감사합니다 @pinkpig님^^!

그림이 너무 예뻐요♡♡ 산타님이 넘 든든하고 멋져보이네요ㅋ(남친 그리신거같은데ㅎㅎ)

@redpiano님 감사합니다^^ 산타가 크리스마스 이후론 뭘 할까 생각을 하다가 그리게 된 것인데, 남자친구를 모델로 보고 그린거 맞아요^^!

무지개와 붉은여우라니요~ 이름부터 동화같은 투글라와네요 ^^ 순수하고 재밌는 에너지로 건강히 오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valueup님^^ 저도 처음 이 곳에 왔을때 이름이 특이하고 이쁘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원주민 언어로 “만남의 장소”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발루업님도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와우~ 역시 동화의 나라 속이라 영어도 신선하게 발음하네요. 발루업도 힘내겠습니다~ 발루발루 얍얍!! ㅋㅋ ^^

ㅋㅋㅋ발루ㅋㅋ너무 콩글리쉬였나요ㅋㅋㅋ 생각 없이 적고 보니 그러네요 ㅋㅋㅋㅋ밸류우업님 ㅋㅋㅋ

우와~ 너무너무 좋네요. 풀 한올한올 아름답네요. 산타할아버지 여름에는 여우랑 지내시네요. ㅎ

감사합니다 @arronhong님^^! 네, 제가 그린 산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제외하고는 여행을 통해 여러 친구들을 만나면서 행복을 전달해 줍니다ㅋ 이번 그림은 저희가 속한 환경이나 경험들을 넣어 그려봤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좋은 하루 되세요!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familydoctor님 좋은 하루 되세요^^!

우와 제가 애정해마지않는 산타와 친구들 시리즈! 단호박을 들고 있는 산타와 붉은 여우, 뒤에 예쁜 무지개까지 너무 사랑스러운 그림이에요. (gif에서 여우 넘 귀여워용 ㅋㅋㅋㅋㅋㅋ) 남아있는 한달동안 투굴라와에서 좋은 경험 마구마구 하고 오시기를 바랄게요 다복님 :D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송이님!! 스티밋에 동영상 올리기엔 데이터 손실이 꽤나커서 gif로 남겼어요ㅋㅋ(제 폰에서 동영상을 gif로 만드는 기능을 몇일 전에 발견 했거든요~속닥속닥) 좋은경험 많이하고 돌아갈께요^^! 오늘도 좋은 데이 되세용^^!

붉은 여우가 돌아다니다니...
자연환경이 보존이 잘되어있나봐요.
너무 멋진데 사셔서 부러워요

감사합니다^^
이 곳은 자연 및 동물 보호에 대한 법 자체가 엄격해서 그런지 잘 보존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다음 목적지는 어디인가요 ^^? 호주 한바쿠 다도시고 뉴질랜드도 오실꺼죠? +_+ (오세욧) 오늘도 푸근한 그림 감사합니다 ^^

뉴질랜드로 갈지 태국으로 갈지 한동안 남자친구랑 고민하다가 뉴질랜드가 7월이면 추운 계절이라 이번엔 태국으로 맛집 여행을 가고 다음 휴가시즌에 뉴질랜드로 가기로 결정했어요ㅜㅠ 다음에 뉴질랜드 오클랜드를 가게되면 @aruka님 저 만나주시는건가요?!😆으흐흐~~ 저야말로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 너무너무 예뻐요. 새창에서 이미지 열기한 후에 봐야하는 그림이네요. 산타님과 붉은여우, 저멀리 새들과 무지개까지 다 너무너무 멋져요 :D

칭찬 감사합니다, magic-salt님^^ !
새창을 여셨다기에 산타와 여우를 확대한 그림도 다시 올렸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77.85
ETH 2609.6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