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anta and Friends] 집으로 돌아오는 길

in #kr-art6 years ago

무지개와 붉은여우라니요~ 이름부터 동화같은 투글라와네요 ^^ 순수하고 재밌는 에너지로 건강히 오시길 바랍니다~

Sort:  

감사합니다 @valueup님^^ 저도 처음 이 곳에 왔을때 이름이 특이하고 이쁘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원주민 언어로 “만남의 장소”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발루업님도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와우~ 역시 동화의 나라 속이라 영어도 신선하게 발음하네요. 발루업도 힘내겠습니다~ 발루발루 얍얍!! ㅋㅋ ^^

ㅋㅋㅋ발루ㅋㅋ너무 콩글리쉬였나요ㅋㅋㅋ 생각 없이 적고 보니 그러네요 ㅋㅋㅋㅋ밸류우업님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1119.19
ETH 2615.1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