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anta and Friends] 집으로 돌아오는 길

in #kr-art6 years ago

우와 제가 애정해마지않는 산타와 친구들 시리즈! 단호박을 들고 있는 산타와 붉은 여우, 뒤에 예쁜 무지개까지 너무 사랑스러운 그림이에요. (gif에서 여우 넘 귀여워용 ㅋㅋㅋㅋㅋㅋ) 남아있는 한달동안 투굴라와에서 좋은 경험 마구마구 하고 오시기를 바랄게요 다복님 :D

Sort: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송이님!! 스티밋에 동영상 올리기엔 데이터 손실이 꽤나커서 gif로 남겼어요ㅋㅋ(제 폰에서 동영상을 gif로 만드는 기능을 몇일 전에 발견 했거든요~속닥속닥) 좋은경험 많이하고 돌아갈께요^^! 오늘도 좋은 데이 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1119.19
ETH 2615.1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