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드롱의 스케치북] #05_동생이에요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 끄적이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어제 글을 썼는데 날아가버려서 슬프지만 다시 적어요 ... 또르륵..

그림을 오랜만에 끄적여 봅니다. 그 동안 그림을 그리지 않았던 이유는 펜세트를 잃어버렸기 때문인데요. 다시 사면 되는데 꼭 그 펜세트를 찾겠다며 고집을 피우다 결국 몇달이 지나 버렸어요. 지난 달 생일선물로 펜 세트를 다시 선물 받기는 했지만, 오랫동안 그림을 그리지 않아서인지 손이 쉽게 안가더라구요. 그냥 귀찮았던 것 같기도 하지만요 ㅎㅎ


꼬드롱의 스케치북_동생


KakaoTalk_20180829_162955379.jpg

닮았나요?

오늘 그림의 주제는 제 동생인 베베 @baebaeyurim 입니다. 베베와 저는 친척관계지만 종종 친척이라는 말은 빼버리곤 합니다. 5살 터울이지만 어릴 적부터 잘 어울려 놀았고 지금도 함께 잘 지내고 있어요. 제가 여는 파티나 각종 모임에 자주 함께 해주는 기특한 동생이자 친구같은 존재죠.

최근 베베가 늦은 여름 휴가를 가서 일주일 이상 얼굴을 못봤어요. 생각해보니, 그렇게 잘 붙어 다니면서도 한번도 함께 여행을 못가봤네요. 평소에 여행은 잘 가는편이지만 늘 따로따로 즐기기 바밨어요. 매년 함께 여행 가자가자-이렇게 말만하고 지키지 못해서 아쉽고 미안합니다. 어서 여유로운 날들이 와서 동생과 함께 여행도 가고 맛있는것도 사먹이고 싶어요.

여튼 그래서 보고싶은 마음을 담아 베베를 그려보았어요. 늘 동생한테 그림 그려줄게라는 말을 해놓고 미루기만 했었는데요. 얼굴그림을 그리는건 자신이 없는데다가.. 어릴적 받은 충격으로.... ㅋㅋㅋㅋㅋ 사실 베베가 초등학생일때 짧은 단발머리의 귀여운 모습을 그려준적이 있는데요. 그 당시 맘에 들지 않는다면서 울먹거리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그 이후로 사람들을 그리는건 신경이 쓰여서 잘 안그리게 되었어요.

사진을 보내주니 베베가 SNS에 글을 올리더군요. 다행히도 이번 그림은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휴) ㅋㅋㅋ

언젠가 그림을 배우게 된다면 꼭 인물화를 배우고 싶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의 얼굴을 그려보고 싶어요. 그 전까지는 그저 끄적끄적으로 만족하는 걸로... ㅎㅎ


마무리는 축구응원으로

KakaoTalk_20180829_171159615.jpg

어제 아시안게임 4강 보기전에 글을 썻는데 다 날리는 바람에 다시 적어요. 그래도 어제 이겨서 이 사진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에! ^0^/ 한일전 함께 응원합시다 :)



꼬드롱의 스케치북

[꼬드롱의 스케치북] #01_“야, 타”
[꼬드롱의 스케치북] #02_안녕, 양평동
[꼬드롱의 스케치북] #03_향수덕후
[하이브리드] 당구선수 그림으로 표현한 네임챌린지
[꼬드롱의 스케치북] #04_네? 샌프란시스코요?
[꼬드롱의 스케치북 + 이벤트] 카네이션 그려드려요

Sort:  

이것도 시리즈였군요.!! 몰랐음
역시 그림은 너무너무 잘그리는듯...ㅋㅋㅋㅋ

단바인님 그려드릴까요? ㅋㅋㅋ 프로필사진 ㅋㅋ슈스타님처럼 그림으로 하면 ....

네!!! 보팅이랑 교환합시다 ㅎㅎㅎ

If you're going~~~to San~~~Fran~~~Cisco~~~

...후...ㅋㅋㅋㅋㅋㅋㅋ이분 왜 또 이러시나

ㅋ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 되네요

ㅋㅋㅋㅋㅋ날이 넘 좋아서ㅋㅋㅋ 콧노래가 절로ㅋㅋㅋㅋ
우리 양꼬치 밋업하면 노래방가나요?!?!

그림으로 해놓았을때의 저 색다른느낌이 좋네요 확실히 분위기있어요 ㅋㅋ^^

와하 ㅋㅋ 감사해요 ㅋㅋㅋ 분위기 있다고 해주시다닝 ㅋㅋ

우와~ 제가 저런 스케치를 너무너무 잘하고 싶은데, 길이 복잡해서 언제나 그리다가 도중에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너무 잘 그리셨어요.
어떻게 하면 저렇게 예쁘게 그릴 수 있는지... 너무 부럽습니다.ㅜㅜ

저도 복잡한건 잘 안그려요 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 저도 그리다 포기하는 경우가 많아요 ㅠㅠ 끈기있게 그리는게 너무 힘들죠

그림보고 '오와아~' 했는데 보관한 액자사진 보니까 '와아아아~@@@!!' 하게되네요! ㅎㅎㅎ 액자가 너무 세련해 보여요!

그쵸그쵸!! 저도 그림 드릴땐 그냥 그랬는데... 액자 보고 나서 진짜 오오오!!!! 했다니깐요 ㅎㅎ

와아! SBD 얼마나드리면 작업시작 하시나요?ㅎㅎ
전시회에 안 가본지 오래되었네요. 갈만한 전시회 찾아봐야겠어요~

무료입니다 ㅋㅋㅋㅋ 저도 근래에 들어 오랜만에 갔던 거였어요 ㅎㅎ 요즘엔 시간도 많은데 왜 그런델 더 안가게되는지...ㅎㅎ

역시 금손 꼬드롱님! 그림도 되게 낭만적으로 잘 그리시네요. 흑백으로된 그림이 느낌있어보입니다. 도로도 깔끔하고 주택 디자인도 인상적입니다 ㅎㅎ

샌프란의 주택들은 다 너무 예쁜것 같아요 ㅎㅎ 언젠가 아페리님을 위해 술(?)을 그려봐야겠네요 ㅋㅋㅋ

샌프란 그림 정말 훌륭합니다 자주 멋진 작품 선보여 주세요 고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샘

훌륭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신나서 더 열심히 그려야겠어요 ㅎㅎ 고운저녁이라는 말이 낯설지만, 예쁜 저녁보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좋은하루 되세용

꼬드롱님 역시 그림실력이 일취월장이군요🤠👍🏻
샌프란 정말 아름다운 도시죠~
앞으로의 삽화들도 기다려지네욥ㅎㅎ

크리스님 감사해용 :) 요즘은 뭘 그려야하나 고민이에요 ㅎㅎ그려야 일취월장이 될텐데 고민만 하고 있네요 ㅎㅎ

그림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960.12
ETH 2482.73
SOL 155.31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