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드롱의 스케치북] #01_ "야, 타"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ccodron 꼬드롱입니다.

"야, 내가 해줄게"
"불안해서 못보겠어"
"너... 괜찮아??"

어릴 때부터 제가 종종 듣던 소리에요. 저는 경미한 수전증이 있어요. ( 술 때문은 아니에요 !! ) 평소에는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는데 뭔가에 집중하거나 긴장하면 떨리더라구요. 의식하지 못하는 때가 다반사인데 주변사람들의 우려섞인 목소리에 깨닫곤 하죠. 괜시리 불안감을 주기 싫어서 사람들 앞에서는 좋아하는 그림을 그리는 것도, 카페에서 공부하는것도, 단체 셀카를 찍는 것도 피하게 되었어요. 그러다보니 요즘은 손에 뭔가를 쥔다는 느낌 자체가 어색하더라구요. 이러다간 정말 숟가락도 못들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악력 강화를 위해 그림을 그리기로 결심했습니다!


꼬드롱의 스케치북_ <오토바이>

KakaoTalk_20180315_235059692.jpg

KakaoTalk_20180315_235059912.jpg

오늘 그려본 것은 오토바이 친구들이에요.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친구를 따라서 종종 타보곤 했는데, 이제 날이 풀렸으니 조만간 라이더 꼬드롱으로 변신할 예정이에요 ^0^/


추억 이야기

  • 혼다 에이프 XZ100
    KakaoTalk_20180315_235235660.jpg

스쿠터만 몇 번 타본게 다였던 저에게 혼다 에이프는 너무 어려운 친구였어요. 일단 시동도 다리로 힘껏 차서 걸어야하는데 힘이 부족해서 몇 번을 실패했답니다 ㅠㅠ 게다가 클러치 떼다가 시동을 몇 번이나 꺼먹고... 쓰레기 더미 속으로 돌진하는 사고도 있었어요 :P

  • 이탈젯 포뮬라125
    KakaoTalk_20180315_235236241.jpg

친구가 이탈젯 시승 체험단에 뽑혀서 타본 포뮬라 125! 추운날이었는데 반납하기 전에 사진이라도 찍자며 일산 호수공원에 갔었어요. 섹시하게 찍겠다며 나름 가죽치마에 구두도 신었었는데, 운동하시던 아주머니들이 신기하게 쳐다보는 바람에 냉큼 갈아 입었어요. :)


KakaoTalk_20180316_004444305.jpg

무슨 목업사진 같이 찍혔네요ㅋㅋ 제 닉네임이 새겨진 노트에요! 몰스킨 노트를 6권이나 선물받았는데 까먹고 있다가 이제서야 한장 넘겨봅니다. 앞으로 꼬드롱의 스케치북에서 많은 낙서와 그림들 그리고 제 추억을 함께 나누고 싶어요 :)

Sort:  

혼다 에이프 완전 잘 어울리고, 이뻐요 ㅠㅠ 저는 20대 초반에 엑시브나 줌머만 잠깐 몰아봤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사진으로만 보면 완전 라이더!!

감사합니다 ㅋㅋ 사진속에서만 라이더 ㅋㅋ 실제로는 완전 빵점이지만요 :) 20대 초반에 도전했다면 좀 더 과감했을텐데 나이먹을수록 겁이 많아져서 뭘 못하겠어요 ㅎㅎ

라이딩하시는 줄은 처음 알았네요. 그림도 잘 그리시구 멋있으세요! 앞으로 저와도 많이 나눠요! 자주 뵐게요. 좋은 밤 되세욥~

라이딩이라고 하기엔 ...완전 초보인데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시린님도 굿밤!

저랑 같은 펜을 쓰시네요. 저도 드로잉 할때 스테들러 시리즈를 씁니다. 펜촉이 딱딱한 관계로 표기된 수치보다 가늘게 나오는 바람에, 저는 1.0mm를 주로 쓰게 되네요.

그나저나 저 닉네임은 무슨의미에요? 발음이 상당히 재밌습니다.
꼬드롱롱롱롱롱. ^_^;

그럼 소소하게 다녀갑니다.
(이 말은 '오늘 나 글 올렸어요'의 유의어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챙피해.)

오오! 저도 스테들러랑 피그마 마이크론 쓰는데...0.1이나 0.05를 주로 써요 ㅎㅎ 제 닉네임 뜻은 예전에도 올린적이 있는데 ..당구 선수 쿠드롱의 이름을 따서 만든거에요! 꼬맹이 쿠드롱이라는 뜻으로 꼬드롱이에요 ㅎㅎ 제가 지은건 아니지만 저도 너무 맘에 들어요:)

오늘 글 올리셨다고 귀엽게 알리시니..저도 소소한 발걸음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와우!!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오치님도 힘내세요!! :)

뭔가 주관이라고 해야될까요?
스스로 잘 서신 게 느껴지는 글이었습니다.
스케치도 라이딩도 기대하게 됩니다.

??어떤 주관이요?_? ㅎㅎ 감사합니다 기대하시니 틈나는대로 그려서 올려야겠네요 ㅎ

대학생 때 후배 오토바이로 처음 도전했다가...
핸들 부러뜨리는 사고가 있어서... 그 이후로 오토바이 포기했어요.ㅠㅠ

으아 -핸들이 ...그래도 @calist님이 안부러져서 다행이에요 ㅠㅠ 저도 무서워서 잘은 못타요 ㅎㅎㅎ 사고 한번씩나면 더더욱 그렇죠 ㅠㅠ 안전하게 차를 운전하는걸로...! 아 ㅋㅋ 안전하려면 아무것도 운전안해야하나..?

아 이런 존예로움이시라니!!! 너무 예쁘세요 글도 사진도 그림도 너무 좋아요 !! 자주 들리겠습니다 '0' !!

ㅋㅋㅋ’존예’라고 표현해주시다니 황송합니다 ㅋㅋ 올리기전에는 망설였는데 이렇게 좋아해주시는 분이 있으니 힘나네요! 그림 앞으로 열심히 그려야겠어요 ㅎㅎ

아니에요 ! 전혀 망설이시지 않으셔도 되요!!! 덕분에 저는 좋은 글과 사진 작품 보는거니까용 : ) !!

어디 이런 능력자를 보았나요. 당구잘쳐 게임도 만드시고 그림도 잘그리고 스타일도 좋으신데 오도바이까지 탈줄 아시고 +_+ 술만 조심하면 되겄당

아 참
200팔로우 이벤트 참여되셔서 풀보팅&감사인사 드리러 왔습니다 : D

제 능력 다 보시려면 아직 멀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술....하...이거 평생 놀림감인가요??ㅋㅋㅋㅋ 오아! 감사합니다 ^^ 200팔로워도 축하드리구요! 진짜 빠르게 성장하시는 김달걀님 ㅋㅋㅋ 포스팅도 좋고 열정도 좋고!

재주가 많으시군요 +_+ 멋집니다. 실력도 오토바이 타는 것도!

오토바이는 잘 못타요 ㅎㅎ친구따라 몇번 타본게 다라서 ㅎ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오웅 무서운 누나였다 ;;;;
그래도 오도바이 그림체 이쁘네요
옛날 스티커 같은 느낌?^^

ㅋㅋㅋ무섭지 않아요..:) 제 그림보다 오도바이라는 표현이 더 옛날 느낌이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186.90
ETH 3110.3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