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당구선수 그림으로 표현한 네임챌린지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오늘은 [당구이야기] + [꼬드롱의 스케치북] + [네임챌린지]를 한번에 담은 하이브리드 포스팅이에요..하하 (한번에 해결한다!!) 먼저 네임챌린지에 지목해주신 @bard-dante 단테님과 @kindbreeze 잔바람님 두 분께 감사드려요 :)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사실 제 닉네임이 만들어진건 예전에 [당구일기] 꼬드롱의 유래에서 언급한적이 있는데요. 다시한번 적어보자면 제 닉네임은 당구선수 '프레드릭 쿠드롱'에서 따온 이름이에요. 당구치고 있을 때 꼬맹이 쿠드롱이라고 다른 분들이 붙여준건데... 조금 부끄럽네요 ㅋㅋ 여튼 꼬맹이 + 쿠드롱 = 꼬드롱이 된겁니다!!!

KakaoTalk_20180412_131339951.jpg

인물은 잘 안그려봐서.. 어렵네요 ㅠㅠ 알아보시는 분이 있으면 손 좀 들어주세요...ㅠㅠ

image_readtop_2017_756111_15107004623099671.jpg

프레드릭 쿠드롱은 벨기에 당구선수에요. 토브욘 브롬달, 딕 야스퍼스 그리고 다니엘 산체스 선수와 함께 당구 4대 천왕이라고 불리고 있죠. 이들은 거의 20년 정도 당구계를 호령중인데요. 김행직 선수 등 쟁쟁한 선수들이 계속 도전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넘사벽이죠.

쿠드롱은 당구계의 교과서이자 당구의 아버지라 불리는 '레이몽드 클루망'을 잇는 벨기에의 당구스타에요. 한국인 와이프때문인지는 몰라도 한국을 굉장히 사랑하구요. 쿠드롱은 빠르고 정확한 공격력(?)때문에 '머신건'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어요ㅎㅎ 저는 쿠드롱 보다 브롬달을 더 좋아하는데요. 이유는... 그냥 잘해서요 :D 하하 브롬달은 4대천왕 중에서 월드컵 최다 우승자에요. 작년 2017 라볼월드컵까지 합치면 무려 44회나 우승을 했어요! 대단하죠?? 명중률이 높아서 인간 자라는 별명이 붙은 야스퍼스와 월드컵 우승 횟수는 적지만 한국 팬들이 많은 작은거인 산체스까지..!

언젠가 그 기세가 꺾일 날이 오겠지만, 부디 오래오래 그 자리를 유지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덧붙이면.. 만약 그 자리를 누군가 대체한다면 한국선수였으면 좋겠어요!!


2.본명을 알려주세요.


idh2162입니다. 헤헷 풀어보세요:D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사실 제가 작명센스가 없어서 왠만하면 잘 바꾸는 편은 아닌데요... 만약 바꾼다면 꼬드롱보다는 뭔가...감성있는 이름으로 바꿔보고 싶네요. 얼마전에 에빵 @energizer000 님이 네임챌린지에 언급하셨던 백야같은것도 느낌있어서 탐나더군요 ㅎㅎ 혹시 저랑 어울릴만한 닉네임 있을까요?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ksc
@woogie1018
@swsw3073
@whipple0
@cine

궁금합니다. 다들 !

Sort:  

!!! 힘찬 하루 보내요!

오치님도 힘찬하루!

idh는 그 뭐냐...갈아만든 배 음료수 이름ㅋㅋㅋ

오오 ㅋㅋㅋ 조금 근접했어요ㅋㅋㅋㅋ 외국인들이 ‘배’가 ‘IdH’로 보여서 그렇게 부르는거래요 ㅋㅋ

당구를 정말 좋아하시는군요.

좋아하지만 .. 요즘 거의 잘 못가고 있어서 너무 속상해요 ㅠㅠ

이름에 철학이 있는 꼬드롱 🖒

와 당구선수 신박하네요 저두 당구잘하고 싶었는데 한창할때 주변에 하는 친구들이 없어서 못했어요 ㅠㅠ 전 왜 줄지않고 늘어만가는지;;;

저도 ㅋㅋㅋ 당구치는 친구들이 없어서 힘들었어요 ㅋㅋ 그래서 그냥 혼자다녔답니다 하하 ㅋㅋㅋ

엇 그생각을 못했네요 ㅎㅎㅎㅎ

혹시.. 배미래씨??.. idh:배 2162:미래
틀리다면 죄송합니다 ㅎㅎ

ㅋㅋㅋ죄송할껀 없지만 ㅋㅋㅋ예상치 못한 답변인데요?? 창의력대장상드릴게요 ㅋㅋ

Congratulations @ccodr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티밋배 당구대회 한번 개최하시죠ㅎㅎㅎ

ㅋㅋ좋은생각이네요 ㅋㅋㅋ 근데 실력자들 곳곳에 많으실거 같긴한데 ㅋㅋㅋ

본명 이동훈인가요

그건...어떻게 추리하신거죠???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생각없이 글 내리다가 현웃터졌어욬ㅋㅋㅋㅋㅋ왠 이동훈ㅋㅋㅋㅋㅋ

저도 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리나님 센스!!

이다혜님....?

꼬맹이 쿠드롱이 꼬드롱이 되었다니....넘 귀여워요 ㅎㅎ
근데 꼬맹이라고 칭해서 귀여운거지 꽤 멋지네요.
링크 타고가서 동영상도 보고 왔답니다^^

왓 ㅋㅋㅋ 킴쑤님 ㅋㅋㅋ 동영상 보셨다니 감사해요 ㅋㅋㅋ 요즘 당구를 안쳐서 ㅠㅠ 멋질일이없지만 ㅋㅋ 한번 당구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멋짐뿜뿜하게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774.35
ETH 2339.4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