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드롱의 스케치북] #03_향수덕후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 끄적이는 꼬드롱 @ccodron입니다.


꼬드롱의 스케치북_향수덕후

FF4489D8-F01D-49E9-9EE6-3118AA86D8AD.jpeg

6D15D8CE-4F6B-4FBA-8E0D-5A945D4240DC.jpeg

오늘 꼬드롱의 스케치북은 예전 그림을 가지고 왔어요 :) 보시는것처럼 향수 그림이에요. 향수 공부한다고 까불면서 정리할겸 그림을 그렸었는데 종류도 너무 많고...그리다 지쳐서 그만두었어요 ㅋㅋㅋㅋㅋㅋ

AE27EE1F-AA60-4956-8CD3-626CE1F819A1.jpeg

78C525AA-440B-4F12-AC97-EF18D90A680C.jpeg
짜잔- 방에 있는 향수들이에요! (이 정도면 향덕 입문 가능인가요???) 사진 찍느라고 대략 세어보니 50개정도에 미니어쳐 향수만 10개...사진엔 없지만 차에 방향제로 쓰는것과 사우디 친구에게 받은 향수까지 합치면 꽤 많네요 하하 :)

이 향수들을 물론 다 사용하진 않구요. 이 중에서 일부만 사용하고, 오래되거나 취향이 아닌것들은 방향제로 쓰고 있어요 :P
(참고로 향수도 유통기한이 있답니다. 지나면 향이 변해요)


계기1

아이러니하게도 전 어릴 때 향수를 너무 싫어했어요. 인위적이고 독한 향수가 너무 끔찍했거든요. 전 예나 지금이나 세탁비누냄새, 목욕탕 습기찬 냄새같은 것을 좋아해요. 그러던 어느날, 지나가던 낯선 남자의 향기가 너무 좋은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길 멈추고 물어볼 수도 없고...!!! 아직도 그게 뭔지는 모르겠어요. ㅠㅠ 아무튼 그날 이후 향수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조금씩 바뀌었어요. 그리고 지금은 향수 너무 좋아요!!!!!! 물론 진하거나 독한향은 여전히 싫어서 주로 가볍거나 우디향, 풀향, 비향을 제일 선호해요. 꽃향도 달거나 무겁지 않은게 좋더라구요.


계기2

향수를 단순히 좋앙>_< 단계에서 궁금행>_<단계로 넘어 온 계기가 있어요.
03B01B74-6744-483C-88BE-0BD7F8876D73.jpeg

헤헷. 향수팔이 꼬드롱 입니다.

작년에 미국을 놀러갔다왔어요. 돌아온지 3일정도 되었을때, 친구가 잠깐만 일하라며 향수가게를 소개시켜줬어요. (시차적응도 못했는데 ㅠㅠ) 평소에 향수 좋아하던 제가 바로 생각이 났다며....그래서 시작하게 된 향수팔이! 안그래도 이것저것 복잡한 이미지인데 향수팔이까지 추가 되었네요 하하...아무튼 본업이 이게 아니라서 길게 할 생각이 없었는데 3달후에 가게가 없어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저 때문일까요? (파괴왕)


향수이야기 하고 싶은게 많지만 오늘은 이만-하도록 할게요. 다음에 새롭게 향수를 그리게 되면 그때 이어서 이야기 해드릴게요 :) 스티미언님들 ~좋아하는것들 있으면 얘기해 주세요 !

Sort:  

와 향수 진짜 좋아하시나보네요ㅎㅎ
나중에 향수 입문하려고 하면 가르쳐주시나요?ㅎㅎ

제가 ㅋㅋ 아는 선에서는 알려드리지요 :) 향수가 처음이시면 아직 본인의 취향을 모르니까 여러 향을 시향해보고 맘에 드는걸 고르세요!! 저처럼 병 이쁜거 사다간 속상한일 생깁니다 ㅋㅋ

그림 너무 잘그리세요!! 저랑 같은 펜 쓰셔서 신기했다는 ㅋㅋㅋ
그 향수를 알려준 낯선 남자 궁금하네요! 포스팅 좋아요!

역시 피그먼트 라이너인가요 ㅋㅋㅋ 그분이 알려준건 아니지만 ... 감사하긴하네요 ㅋㅋㅋ

(╹◡╹)펜 느낌도 너무 좋아요~ 처음 왔는데 천천히 둘러봐야갰네요~ 👏👏👏👍

감사합니다 :) 제 블로그가 천천히 둘러보기엔 조금 정신없을지도 모르지만 ㅎㅎㅎㅎ

허헐...향수가 엄청 많으시네요. 향수부자!
가느다란 선으로 그린 그림이 잡지에 나올법하네요.ㅎㅎ

부...부자!!! 이렇게라도 부자라니 기분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잡지 스타일인가요?? 많이 부족한것 같은데 좋게 봐주시니 기분좋네요 ㅋㅋㅋ

향수 냄새가 좋으면 매력도 급상승!

맞아요!!! 과하지않고 적당히 쓰는것이 좋은것 같아요 !!

그림 세밀하게 잘 그리시네요 ㅎㅎ 그 향수가 먼지 알려주시면 저도 한번 뿌려보겠습니다 ^^

ㅋㅋㅋ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지나가던 사람이라서 ㅋㅋㅋ 차마 물어볼수가 없었네요 :) 그래도 요즘 남자향수 정말 좋은것들이 많아서 괜찮아요 ㅋㅋ

어멋! 스케치북 너무!!! 와우!!! 향수를 좋아하게 된 계기가 재밌네요 ㅎㅎ 저도 예전에 안과에 갔는데 그 의사쌤의 향수가 담배냄새와 은은하게 섞여서 아주 매력적이라고 느낀적이 있었죠. ㅋ

아 정말요???? 와 ㅋㅋ 의사쌤 치명적이네요 ㅋㅋㅋ 그치만 담배냄새는 싫어욧 ㅠㅠ

역시 그림실력이 수준급이시네요 꼬드롱님?!+_+

제가쓰는건데 요것도?~

KakaoTalk_20180404_014913487.jpg

명불허전 씨케이원인가요 ㅋㅋ 이거 예전에 학교선배가 가방에 가지고 다녔는데 ㅋㅋㅋ 너무 좋아서 룸메랑 뺏어다가 같이 온 옷에 뿌렸었어요 ㅋㅋㅋㅋ근데 케이스 특이하네요 한정판??

씨케원 골드 라고 최근에 나온건데
향은 둘째치고 케이스가 매력 터져서 그냥 사버렸어요🤠

그마음 압니다 ㅋㅋㅋㅋ 저도 눈멀어서 산게 몇개있어요 ㅎㅎ 골드 향이 궁금하네요 ㅋㅋ

제가 직접 향을 보내드리긴(?) 힘드니 근처 올리브영가시면 쉽게 맡아보실수 있어욥🤠

그림도 잘 그리시고, 향수에 대해서도 전문가고 파괴왕까지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라이트 블루를 좋아합니다.
포스팅 내용 잘 보고 갑니다 ^^

오!! 돌체 라이트 블루 너무좋아요!! 저도 한때 엄청 빠져서 ㅋㅋㅋ 사다가 친구 선물했었어요! 남녀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ㅋㅋㅋ 갑자기 또 맡아보고 싶네요 ㅋㅋ

게임 3d아트 당구 '술' 바이크 그림 향수

자 다음은 뭡니까??

ㅋㅋㅋㅋ술에 강조가 들어간것 같은데... 기분탓이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960.12
ETH 2482.73
SOL 155.31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