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드롱의 스케치북] #02_안녕, 양평동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그림 끄적이는 꼬드롱 @ccodron입니다.


꼬드롱의 스케치북_ 양평동

KakaoTalk_20180320_233147265.jpg

여기는 저희 동네인데요. 제가 이곳으로 온지는 15년 정도 되었어요. 오래 된 건물들과 정감 있는 간판들이 제 추억과 함께 때 묻어 있는 곳이죠.

KakaoTalk_20180321_000320173.jpg
그런데 몇 년 전부터 동네의 모습이 달라지기 시작했어요. 오랫동안 자리했던 동네 시장과 주택은 하나 둘 없어지고 빌라들로 채워져 갑니다.

어느 곳에서든 있는 '새로운 변화'이지만 마냥 즐겁지는 않네요. 매일 보는 이 길이 언젠가는 '오스카미용실'처럼 그리워 지는 날이 오겠죠? 여기도 낯설어지기 전에 그림으로 남겨봅니다. 앞으로도 골목 구석구석을 좀 남겨두려구요:)


쓰고나서 다시 읽어보니 이불킥 감성이네요. 그래도 올린다. 센티멘탈한 지금 나의 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동네 보기 좋습니다. 그림도 매우 뛰어나시고요.

ㅋㅋ감사합니다 ㅎ 사실 실제로는 그렇게 보기좋은 풍경은 아니에요 :) 가끔 귀신나올것 같은 건물들에 놀라기도 하는걸요 ㅎㅎ

그림 정말 잘 그리시네요..저는 맨날 이불킥 각인데 그럼..ㅋㅋ

ㅋㅋㅋ 마음을 글로 표현하는건 언제나 쑥스럽네요 ㅋㅋㅋㅋ 시린님이 좀 더 이불킥 글 써주시면 위안삼으면서 저도 편하게 올릴 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부족하신가여..이미 이불 다 찢어졌어요 ㅋㅋ

우와 그림 잘그리시네요.. 완전 똑같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저도 팔로우할게요 ㅎㅎ

그림이 너무 멋지네요..솜씨 너무 부러워요

감사합니다~ 저도 맨날 잘그리시는 분들 보고 부러워만 하다가...이렇게 그려보니 재밌고 좋아요 !! :)

오..느낌 있네요..ㅎㅎ
이불킥은 지금 아니고 내일 아침에 하실거니
미리 걱정은 안하셔도...? ㅎㅎ
꼬드롱님도 금손이시군요..역시..
스팀잇엔 능력자들 참 많네요..ㅎㅎ

ㅋㅋ이 댓글보고 이불 찼습니다 ㅋㅋㅋ감사해요 ! 금손은 아니고 은손정도..? ㅎㅎ 진짜 스팀잇에 재능 많으신 분들이 많아서 더 자극이 되는것 같아요!

ㅋㅋㅋ 이불만 차셨다니 다행(?)이네요...ㅋㅋㅋㅋ
정말 금손분들 많은 것 같아요...부럽네요 ㅎㅎ
전 손은 없고 4족 보행 종족이라 앞발만 있어서요...
마늘 좀 챙겨먹어야겠습니다.(뒤적뒤적)ㅎㅎ

우와...펜으로 그린 그림의 느낌이 좋네요!

네..! 제가 평소에 펜그림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 그 느낌이 너무 좋아요 ㅎㅎ

그림 정말 잘그리시는데요?! ㅎㅎ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부럽...
변해가는 것들에 대한 아쉬움과 향수는 공통적인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저도 예전에 살던 동네를 사진으로 남겨둔 적이 있답니다 :)

오 정말요? 사진 보내주세요!!! 그려보고싶네요 ㅎㅎ

외장하드가 가출한 관계로 돌아온다면...!! ㅎㅎㅎ

에이~ 이정도는 이불킥 아닙니다!ㅋㅋㅋ 그냥 감성젖은 그림설명 정도?ㅋㅋ 너무 좋은데요~?^^

ㅋㅋㅋㅋㅋ감성젖은 그림설명 ㅋㅋㅋㅋㅋ 좋게 봐주시니 감사해요 ㅋㅋㅋ 마음을 글로 표현하는건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부끄럽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와! 오치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한주 화이팅!!

정겨운 그림이에요. 어떨땐 펜화가 실물보다 예뻐 보여요

그게 사진과는 다른 그림의 묘미죠 ㅎ 감사합니다 ㅎㅎ 정겨운 그림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83.94
ETH 2450.2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