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dih 트위터 Feed : 2019/05/01

in #jaydih5 years ago (edited)

오늘 산후조리원도 예약했고 동생한테 온갖 애기 용품도 한산 받아가고 이제 곧 있으면 아빠가 된다는데 아직 전혀 실감이 안남.. 원래 이런가? ^^;;

2019.05.01

#jaydih #share2steem

Posted from Twitter via Share2Steem

스팀잇 유용한 정보

스팀 블록체인 게임

Sort:  

화이팅~ 넵! 원래 그렇습니다! ㅎㅎ

지금 시기를 즐기세요~ 예쁜 아가 나오면 세상이 달라지니까요 ^^

그렇군요 ㅎㅎ 너무 실감이 안나서 솔직히 좀 어리둥절하고 있어요.. 몬가 스케줄에 등떠 밀려서 하는 듯한 느낌적 느낌으루다가 ㅋㅋㅋ

ㅋㅋㅋ 네 그 느낌이 딱 맞습니다 ㅎㅎ 잘 하고 계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원래그래 형
무슨 축하인사를 할지~~ 선물은 뭘할지~~
감동적인걸로 미리 준비해형
이게 평생남더라구~~
이번기회 1000점 따고가자~~ ㅋㅋㅋ
100점*10 이번기회에 ㅋㅋㅋ

고마워 형아! 미리 꼭 준비할께 ^^

팁을 주자면 시집식구들 선물이 더 감동이긴 해!!
형에 아빠미소가 절로 그려지네!!
미리 아주아주 많이 축하해
나중에 애기 포스팅 올려줘
격하게 축하하려 갈께 제이형^^

형아 팁 넘나 고마오 꼭 잘 참조해서 잘 할께 ^^

Hi, @jaydih!

You just got a 0.35%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ㅎㅎㅎ 분만실 들어가게 되면 아 이제 좀 실감이 나는구나 할거에요 ㅎㅎㅎ

좀 일찍 실감이 나야 바짝 정신차리고 아빠 준비하는건데.. 전혀 넋놓고 있는거 같거든요 ㅎㅎ
그런데 선배님들 보면 거의 비슷하셨던것 같아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ㅋ

공감 x 1000
이래도 되나 싶은.ㅠ

ㅎㅎㅎ 선배님들 얘기가 다 그런 모양인듯요 ㅋㅋ

행복한 날만 찾아오실거에요~ 아자~!

감사합니다 ㅎㅎ 일단 넘나 귀해서 힘든거 못느꼈음 좋겠어요 ㅋㅋㅋㅋ

!dramatoken


There's not enough DRAMA to go around.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나중에 탯줄 제이님이 자르는거에요?
그ㄸ ㅐ 아마 실감 나지 않을까요!!!?

오.. 미처 못하고 있던 생각이에요.. 꼭 제가 짤라야죠 ㅎㅎ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82 which ranks you at #649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52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원래 실감 안남요 ㅋㅋ
애기가 태어나서 집에 와서 똥기저귀를 갈아봐야 그때
아 ㅅㅂ 조때따 함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요건 현실감이 팍 와닿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819.76
ETH 2295.8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