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날도 있네요.

in #hope5 years ago

이런 날도 있네요./cjsdns

가끔, 보기에 따라서는 약간은 자주 magic-dice를 해봅니다.
별것도 아닌 것 같아도 자신과의 싸움까지는 아니라도
자기 절제를 공부하게 되더군요.
그래서 몇 개씩 잃어버리면 그래 수양 잘했다 하고 돌아서는데
오늘은 이놈이 살살 약을 올리는 것이 떠나지를 못하게 하더군요.
그래서 그래 그럼 한번 해보자 하고는 정면 대결을 했습니다.
솔직히 나름의 생각한 숫자를 털리고 망하는가 했는데
선수는 후반전이고 야구는 9회 말 투아웃부터라고 그랬던가요.
마지막 주사위에서 잭팟이 터지네요.
그래서요 스달 좀 딴 거를 가지고 업빗에 가서 얼른 팔아서는
기념으로 파워업을 했습니다.
자그마치 358개를 했습니다.
살다 보니 이런 대박도 있네요.

그렇다고 이글이 매직 다이스를 해라 하는 이야기는 아니고
뭔가 덤으로 주니 나쁠 거는 없다는 생각이라 하지 말라는 아니고
무료한 시간에 오락이나 정신 수양으로 삼아 가끔 문을 두드리는 것도
좋겠다는 이야깁니다.

지나치면 절대 안 되고 자기 절제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뭐든 잘 쓰면 약이요 잘못 쓰면 독이 됩니다.
해독 능력이 있는 능력자가 아닌 이상 절대로 오락에 범주에서
놀아야지 탈선하면 안 된다는 거 그래서 매직 다이스가 스티미언들에
사랑을 받는 그런 댑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러다 보면 오락을 넘어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스티미언들에게
경제적 이익과 편리성까지 주는 뭔가를 개발해내지 않을까요.
혹시 알아요, 그게 잘되면 덤으로 받은 매직 다이스 코인이 널려있는
다른 알트 코인보다 귀한 대접받는 날이 올지도 모르죠.
정말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날이 오면 스팀은 스티미언들은 축제의 주인공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봄입니다.
새봄에는 스팀에도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티미언 모두가 환하게 웃는 그런 봄 말입니다.

Sort:  

정말 기쁜 날이 되셨겠네요. 이런게 소소한 기쁨이 되는듯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드립니다.~^^

나는 항상 주사위 마술을 잃는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58.03
ETH 3299.99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