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크고 있나?

별 문제 없이 잘 자라고 있다는 걸 알지만,
요즘 들어 밥을 잘 안 먹고 있고,
지난 번에 많이 아팠기에
성장발달이 궁금해졌습니다.

예방접종하러 갔다가 키/체중을 재었습니다.
키는 75%, 체중은 50%네요.

어쩐지 요즘 좀 길쭉해진 것 같더라니... ㅎㅎㅎ
작게 태어나서 잘 자라주고 있습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Vote weight boost from @jsup (+5.0%p)

어이궁~ 딱복이(맞낭?ㅎㅎ)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네요 ㅎㅎ

키도 쑥쑥 크고 아부지 닮아서 피부도 뽀얀
예쁜 아이로 성장해주길!! 'ㅡ')b ㅎㅎ

무엇보다 건강하고 착하게!! ㅎㅎ

감사합니다. 잔병치레로 매주 병원을 가고 있지만 많이 아프지 않으니 다행이고, 착하게는... 성격이 점점 나오고 있지만 ㅋㅋㅋ 착하게 자라주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685.37
ETH 3498.9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