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 지폐

in Avle 여성 육아17 days ago (edited)

토스뱅크에서 가정의달 이벤트로,
사진을 넣으면 지폐를 만들어주는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아기도령 5만원 권입니다 ^^
커엽기에 만족합니다.

위 위인은 돌잔치에서 청진기와 법봉을 잡은 미래가 촉망한 분으로, 이과 문과를 두루 섭렵하였습니다. 12개월 현재 7개 단어(아빠, 엄마, 나나, 멈머, 맘마, 넨네, 안아)를 명확히 구사할 수 있습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ㅋㅋㅋㅋ 귀욥귀욥ㅋㅋ

지금 저도, 닷큐님 포스팅 보고
조카들 사진들로 만들어서 보내줬네요ㅋㅋㅋ

진짜 참 신기하고 재미난 세상입니다 'ㅡ' ㅋㅋㅋ

작은 선물이지만 재미도 있고 신기하기도 하여서 즐거운 이벤트를 하는구나 했습니다.

오~ 귀여워요.
프린트해서 집으로 보내주는 서비스까지 해주면 완벽한데 말이죠~

오! 직접 만들어서 우편으로 보내주면 금액이 많이 들지는 않지만 홍보효과는 정말 확실하겠습니다.

토스에서 잼나는 이벤트를 하는군요 !!

미래가 정말 기대되는 도련님의 지폐라니 !
이런건 액자에 잘 넣어서 배송해 주는 이벤트까지 했으면 ^^

직접 해서 액자 만들어볼까 봅니다. 크크... 귀여운 건 계속봐야지요!

토스뱅크가 이벤트를 정말 많이 하는군요^^

서비스가 너무 많아 어지러울 정도예요 ㅎㅎㅎ

신기하다 끝났나요 봐야겠네

가정의달 이벤트라 아직 유효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71.56
ETH 3910.03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