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의 시작

in Avle 여성 육아4 months ago

눈물의 워킹맘
24.3.5.TUE| Written by @jurious


어제는 정말 열두시 가까이 집에 도착했어요.
세상 처음 느끼는 힘듬이었어요ㅠ

오전에 등원하고 집치우고 반찬해놓으니 출근할시간.
샌드위치 우겨넣고 출근햐서 집도착할때까지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는데 집에와서 토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도 걱정이 됐는데 잘있어줬대서 안심하고
아침에도 밝게 웃어주는 아이들 덕에 힘이 솟앗는데

유치원에서 첫째가 아파서 계속 누워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ㅠㅠ 평소라면 재빨리 데리러 갔응텐데 그러지 못하고 여기저기 도움응 청했네요 ㅠ

친정엄마가 와준다는 말에 안심이 되긴 하는데
이래저래 걱정이 되면서 흐르는 눈물은 어쩔 수 없네요.

애들도 저도 적응 기간이라 그렇겠져???

오늘도 잘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Sort:  

아이 아픈거는 좋아 졌나요?
적응 기간 지나고 나면 괞찮아 지실겁니다
힘내세요!!

이렇게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ㅠ
아이는 유치원 갔는데 아이도 스트레스 받아서인거 같아요... 다같이 적응하면 이 시기도 웃으며 얘기하는 날이 오겠져??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이 나요!!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jurious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런… 힘내세요~~~
이 세상 모든 워킹맘들은 위대합니다~

지나치지 않고 응원메시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아이가 아프면 그것만큼 곤란한 일도 없죠

그런데, 환절기마다 아프다는게 정말 힘든 일이죠 ㅠㅠ

힘내세요, 금방 나을거에요

감사합니다~ 아이를 키우는 일은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힘내세요!! 세상의 어머니들은 모두 정말 위대한 것 같아요 ㅠㅠ 퐈이팅!!

네네네 화이팅화이팅. 응원메시지 너무 너무 감사해요!!

기운내세요~
모든 어머니는 위대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이 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87.77
ETH 3417.7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