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 입니다.

다행입니다.
천만 다행입니다.

하이브를 스팀 엔진으로 전송을 하는데 에러로 안들어 와서 당일 날은 밤을 꼬박 새웠고 다음날도 그 다음날도 디스코드에 매달려 이야기 하고 티겥보내라 보내고 해도 해결이 안되어서 마음을 많이 졸였습니다.

내것 같으면 포기 했을지도 모를 정도로 (스팀엔진에서 그런 경험이 있기에)정말 해결이 어렵더군요. 업빗에 잘 못 전송해서 해경해본 경험이 있는데 스팀 엔진에서는 정말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그런데 드디어 오늘 해결이 되었습니다.
해결을 하는데는 스팀짱 운영자인 @philhyuntd님의 도움이 컷습니다. 아무래도 내가 영어가 잘 안되어 그런가 싶어서 도움을 요청하였는데 엔진쪽으로 연락을 취해 내용을 제대로 짚어서 해결을 한듯 합니다. 고마운 일입니다.

사실 나는 하이브를 받은것이 없고 가까이 있는 @hansangyou 작가의 것인데 이분도 증인 투표나 프록시 이런것을 할줄 모르니, 그렇다보니 받은것인데 그래도 내가 조금 더 아는게 있어 부탁을 받고 하이브를 스팀으로 바꿔주는데 이번에 에러가 나는 바람에 좋은 타이밍을 살짝 놓지는 바람에 많이 미안 하더군요.

그래도 해결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안되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에 난감했는데 말입니다. 남을 돕는 일을 하다 이런 경우를 만나면 정말 낭패입니다. 아주 곤혹 스러워 지는것이지요. 기껏 열심히 도움을 주고도 불편해질수있는 것이라, 남을 돕는 다는것이 쉽지는 않은데 그래도 어쩝니까, 도울일이 있으면 도와야지 말입니다.

나도 속알이를 했지만 당사자도 속알이를 했을터 이제는 마음 푹 놓으시기 바라며 스팀엔진으로 전송시 가급적이면 같은 계정으로 옮기시고 숫자를 나누어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것도 나중것은 같은 방법이라도 수자가 몇개 안되는건 들어 왔더군요. 그래서 더욱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그렇기야 하겠냐하지만 그래도 석연치가 않습니다. 숫자가 되는것을 일부러 에러를 핑계로 입금 지연 작전을 쓴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어찌되었건 해결되어 다행이고 이번에 좋은 경험을 하였습니다.

자! 이제 오월입니다.
모두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4 years ago 

다행입니다~!

하이브 엔진팀 오류 투성이에유~!
심지어 하이브 엔진 전송 기록 일시는 1970년 뙇~!

아무런 조치 할 생각이 1도 없는 그들...

내가 무엇을 말해야합니까 !!
나는 그것을 듣고 기쁘다, 조금 긴장을 풀고 흥분하자.

문제가 잘 해결되어 다행이네요

예, 남을 돕다가 그런 일을 당하면 난감한데 어찌 되었건 해결됐다니 다행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