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회식steemCreated with Sketch.

오랫만에 회식 입니다
여름을 대비한 보양식 장어를 마구마구 먹어 봅니다
메뉴는 양념구이 , 소금구이 두가지내요
둘다 맛있지만 저는 소금구이가 더 입맛에 맞습니다
더덕구이는 별미로 장어와 궁합이 잘 맞지요^^
장어를 배부르게 많이 집어 먹었으니
여름 초입을 잘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오늘 낮시간 정말 더웠지요
내일은 더 덥다고 합니다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 되는거 같아요
체력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20230614_165008.jpg

20230614_164947.jpg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사장님이 여름내 일 부려 먹으려고 비싼 거 사주셨네요. ㅋㅋ

ㅎㅎ 그런거면 좋았겟지만 !! 암턴 잘 먹었어요 저날

여름을 대비한 보양식 장어를 마구마구 먹어 봅니다 (웃음)
맛있게 잘 드셨습니까?

네 !! 먹는거에 진심인 저는 아주 잘 먹었습니다 ^^

이제 정말 여름이군요.

오늘 등에서 땀이 주르륵 했지요. ㅎㅎ 가슴콩닥에 더위까지 한 몫했군요. ^^

장어는 소금구이죠..^^

이번 주말 정말 여름이구나 느끼게 해 줍니다 !!
장어를 먹었다고 땀이 안나거나 하지는 않내요 ㅎㅎㅎㅎㅎ

오늘 낮은 더운게 아니라 뜨겁더라구요.
장어드시고 힘내세요!

진짜 여름이에요
체력 관리를 잘 해야 할 듯 합니다 !!

많이 드시고 일 열심히 하셔야 겠어요. ^^

이제 정말 열심히 일해야 해요 흑 ;;;;;

크으!! 장어가 토실토실한게 실해보입니다!! ㅎㅎ

몹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ㅡ')b 여름 무사히 보내실듯!!ㅋㅋ

올 여름도 건강하게 !!
삼계탕도 먹어야 하고 마구 먹어서 여름을 견뎌야 해야 할듯 합니다 ㅎㅎ

음~~장어!!!

멋진 주말 되세요~~^^

장어는 사랑 입니다 ~!!

매일 매일 몸보신... ㅎㅎ

저의 모토 입니다 먹는게 남는거다 하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41.76
ETH 2438.7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