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STEEM" 사용 후기 네번째" _ 베네피셔리

@etainclub님께서 개발한 스팀잇 모바일 어플 "PLAY STEEM" 사용 후기 네번째로 오늘은 베네피셔리 입니다.

스팀잇 모바일 앱 play steem 에서 글 작성하면 베네피셔리는 저자 보상 5프로입니다. 저는 스팀잇웹 또는 스팀짱에서 글작성하는데 이곳 베네피셔리는 없습니다.

2021년 3월 31일 기준으로 이 베네피셔리는 아래사진과 같이 디폴트로 5%가 설정됐으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 베네피셔리는 스팃잇 웹버전에서 보팅금액을 누르면 아래사진과 같이 확인할수 있습니다.

개발자도 땅팔아 서버운영할수 없는거라 이 베네피셔리는 당연히 활성화되어야 합니다만, 지금까지 베네피셔리가 있는 테이스팀, 트립스팀 등이 어느 순간 서비스를 중단하는 예를 우리는 익히 경험했습니다.

재단 운영비 고정 지원과 증인들의 적극적 관심 등 종합적 검토가 필요하다는것이 제 개인적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 앱에 베네피셔리가 디폴트로 적용되고 있다는것을 '베네피셔리 설정'을 누르지 않고도 누구나가 인지 할수 있도록 ui를 개선했으면 어떨까 제안해봅니다. 스팀잇 초보시절 이런게 있다는 것을 나중에 알고 좀 속이 상한적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앱 베네피셔리 적용에 따른 안정적 정착과 성공을 오늘도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개발자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Sort:  

UI가 아직은 복잡하고 불편해서 잠깐 사용해 보고 삭제할까 고민 중이네요. 깔끔하고 속도빠른 앱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

 3 years ago 

어떤 점이 불편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디자인이야 개인취향이 다 다르긴 한데 개인적으로 각 영역의 구분이 선이 아닌 백그라운드 컬러로 구분되어 진다면 좁은 모바일 화면 환경에서 좀더 시원하게 보일테고 붉은색들이 너무 많이 사용되어 시각적인 피곤함을 느끼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컨텐츠를 볼때 상단 타이틀 부분이 너무나 거대한데 고정되어 있기까지 하여 하단 컨텐츠영역의 스크롤영역이 너무나 좁게 느껴지네요.

인스타그램의 UI가 모바일에선 가장 좋은거 같은데 그쪽 방향으로 간다면 아주 좋을거 같긴 합니다.

 3 years ago 

상세한 의견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개선해 보겠습니다.

 3 years ago 

의견 감사합니다~ 베네피셔리 부분은 고민해보겠습니다.

 3 years ago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