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 뉴발?? 😢steemCreated with Sketch.



글을 쓰기 전,

굳이 소통하지 않으셔도
현재까지 계신
스티미언 모든 분들이
최고의 스티미언이라 생각합니다!!
진짜루!! ( 'ㅡ')b

그저 심심한 뉴발의 뻘짓정도로,
재미로만 봐주시길 'ㅡ' ㅋㅋ




어제 또 심심풀이 블록체인탐방(?)을 하다가
재미난 사이트를 발견해서
이것저것 건드려 보았다.

그러다 발견한 것이 있는데,
각 커뮤니티 별로
1주일 간 코멘트 순위를 보여주는 통계표였다.


그리고 또 호기심이 발동한 뉴발,
바로 KR 커뮤니티를 검색해보았다.

허허허....


카카형님과 jswit님의
자동댓글을 제외하면,

어쩌다보니, 1등이었다. 'ㅡ' (머쓱 코쓱)


여기서 드는 생각 첫번째,

진짜 참~
뉴발이란 녀석,
빨빨대면서 잘도 돌아다니는구나...

라는 생각과

또 떠오르는 생각 두번째,

아닌데,
분명 나보다 더 활발하신 분이 계시는데....

라는 생각을 해보며
다른 커뮤니티도 검색을 해 보았다.


바로 ZZAN 커뮤니티!!ㅎㅎ




확인해보니
ZZAN 커뮤니티에서는
@dozam 형이 소통왕이었다 ㅎㅎ


하지만 뭔가 부족했다.

아직.....
'그 분'이 나오지 않았다.


결국 '그 분'이 어디서 활동하는지
직접 찾아가 확인했다.

'그 분'의 주 서식지(?)는 바로
[ Avle 여성 육아 ] 커뮤니티였다.

그리고 냅다 검색!!! ㅋㅋㅋ


두둥!!
역시나...ㅋㅋㅋㅋㅋㅋㅋ

뉴발 53개 < @peopler 님 55개

피플러님의 승!! ㅎㅎ

.
.
.

3분짜리 소통왕의 자리는
겸허히 넘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ㅡ' ㅋㅋㅋ



어휴~ 저렇게나 좋아하실줄이야 'ㅡ' ㅋㅋ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


 끝.
뿅!!💕

Sort:  

뉴발님 참 재미있으세요.. ㅎㅎㅎ

ㅋㅋㅋ 어휴~ 어쭙잖은 저의 포스팅에 즐거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last year 

이건 뭐지 하고 보다가 내가 나와서 깜놀 ㄷ ㄷ ㄷ
Avle 여성 육아… 여성 동아 느낌인데..
좀 더 화려하고 멋진 이름의 커뮤니티로 들어가야겠음!!! Avle 놈놈놈

ㅋㅋㅋㅋ 오~ '놈놈놈' 커뮤니티 좋은데요?? ㅎㅎ

수컷들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상남자 커뮤니티 하나 만드시죠ㅋㅋ 가입하겟습니다ㅋㅋ

뉴발님이 월급도둑이로세~~~

맨 아래 사진에서는 우위를 가릴 수가 없네요. ^^

제가 월급도둑인 사실은
저희 대표님빼고 다 아시는듯 합니당 ㅎㅎㅎ

그리고 저는 맨아래사진에 미스필리핀에 한표를... 'ㅡ';; 크크킄 ㅋㅋㅋ

뉴발님 취향 접수했습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즐겁습니다.^^

내일은 더더더 즐거우시길!! 'ㅡ' ㅎㅎㅎ

맞습니다..누가뭐래도 진정한 소통왕은 피플러님이시죠..^^
뉴발님도 대단하시네요!!

ㅎㅎㅎㅎ 피플러님은 못당하겠군요.

도잠님도 축하드려요~~ 분발하시면 충분히 제압 하실 듯요..피플러님 정도면..ㅋ

 last year 

ㅋㅋㅋ
그냥 지금 제압당해(?)드릴께요 ㅎㅎㅎ

ㅋㅋㅋ 피플러님보다 더 활발하신 분도 있을 것 같기도 하궁 ㅎㅎ

뉴발님..죄송한데 커뮤니티 활성화하는데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 댓글 달아요. 이 기능 출처와 기능 사용 방법 혹시 알 수 있을까요?

아~ 넵넵, 댓글을 지금 확인했네요 'ㅡ' ㅎㅎ

사이트 주소는,
https://www.steempro.com/community-report 이고,
들어가보시면 상단에 [Community account] 넣는 곳에
각 커뮤니티의 고유 번호를 넣으셔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ㅡ' ㅎㅎ

참고로,

1. 커뮤니티 고유번호는
각 커뮤니티에 들어가보시면 인터넷창 URL 중
[hive-숫자]로 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image.png

2. 통계 중에 그냥 코멘트와 유니크코멘트가 있는데,
제가 보기엔 [유니크코멘트]가 진짜 손수 작성한 코멘트로 보여집니다.

그럼 잘 활용하시길 바랄게요!! 😃👍

대단해 ㅋㅋㅋㅋ

그치?ㅋㅋ진짜 대단하지않어?ㅋㅋㅋㅋㅋ

ㅎㅎㅎ 둘이 내 깜짝카메라라도 찍는거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04.65
ETH 2452.6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