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 하이브가 떨어져나가면서 스팀홀더에게 하이브토큰을 1:1 에어드랍 했던 적이 있습니다. 저는 같이 활동하던 메디팀이 스티밋을 떠나면서 갖고 있던 스팀을 처분하지 않은 상태로 그냥 조용히 있었을 뿐인 그냥 토큰 홀더였습니다

당시 @zzan.witnesses 에 프록시를 위임하면 보팅해주는게 있어서 별 생각없이 해놨고 그 사실도 까마득하게 잊고 있었는데 막상 에어드랍된 하이브 냠냠해야지 하고 지갑 열어봤는데 텅텅…
뭐냐고 하이브측에 문의해보니 내가 무슨 자기들 같이 쫓아냈다고 별 이상한 소리 하길래, 난 무슨일 있었는지도 모르고 별로 그런적도 없다 내 토큰 달라 해도 그건 니 토큰이 아니고 우리가 걍 우리가 만든 조건 하에 나눠준것 뿐이다 라며 헛소리 했던게 기억나네요…

지금 업뷰, 아고라님, 이스타인님의 분쟁을 보며 서로 각자 입장이 있고 그렇기 생각할수 있겠구나 하지만 제가 그분들만큼 한국 스티밋 커뮤니티에 별로 기여한바도 없고 그래서 어느쪽에도 감히 입을 안대고 있고, 어느정도 분쟁이 매듭지어지기 전까지는 일부러 임대회수나 변화를 주지 않고 가만히 있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고, 어디에도 같이 가담하거나 동참한적도 없는데, 두쪽다 임대를 하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양쪽에서 다 서로 상대측 사람이라고 오해를 하더군요;;

좀전에 에이블 단톡방도 폭파되고, @happycapital 님도 에이블에 임대했으니 거기 사이버불링에 동참한거다라며 절 단톡방에서 내보내고…

그냥 자기 생각을 적극 공감하고 동참하지 않을거면 그냥 여기서 떠나라는 건가요.. 그러면 스티밋이 깨끗이 정화되어 잘될거라 생각하시는건가요..

Sort:  

참 어이없고 황당하시겠습니다...

흑흑 어찌됐건 논쟁이 원만히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오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에이블 단톡방이 폐쇄된 건 아고라님이 위원회를 떠나면서 단톡방을 나갔는데 그 방의 방장이 아고라님이었습니다. 예전에는 방장이 나가도더러도 그 방이 살아있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오해를 푸시고요. 다시 초대하겠습니다. 많은 조언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S9BX4nf

아 그랬군요..! 그러고 디스코드도 조용하길래 정말 폭파된줄 알았습니다..ㅎ 부디 논쟁이 원만히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헙...
저희는 단톡방에 아예 참여를 하지 않으니 그런 일이 있은 줄도 몰랐네요 ㅜㅜ
어떤 서비스를 사용하든 그건 사용하는 분들의 자유이고 업뷰팀은 그 부분에 대해서 어떠한 선입견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분들도 니편내편이라는 생각은 없으실 겁니다.
그러니 너무 상심하지 마시길요.

아 그렇군요 ㅠ 그나저나 논쟁이 원만히 잘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희는 이미 대화로 해결은 안 될 것 같아서 개발만 열심히 하는 걸로 하였습니다.
결국은 스팀이 잘 되게끔 하는 것이 목적이니까요!!!

@cancerdoctor 님도 게의치 마시고 지금처럼 스팀에서 일상 공유해 주세요 ^^
항상 감사합니다.

제가 운영위원회 단톡방에 남아 있으면 제가 운영자에서 물러났다는 의미가 퇴색될 것 같아 아무생각없이 나가기를 했습니다. 방장이 나가면 방이 폭파된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이전에는 방장이 나가더라도 방은 유지가 되었었습니다. 쓸데없는 오해를 불러일으켜 죄송합니다.

저는 이번 에이블 사모펀드를 하면서 @cancerdoctor님을 가장 고마운 분의 한분으로 생각합니다. 초기에 시작할때 가입해주셔서 제가 여러가지 데이터를 얻을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저는 에이블 운영위원회에서 완전하게 물러납니다. 이정도 규모와 여건이 되었다면 운영위원님들이 스스로 이끌어 가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그동안 고마웠습니다.

아 그랬군요! 그동안 많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뭐 한건 거의 없지만 그리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믿어주시는 마음이 제일 고맙지요

이런일이 있군요….

조용히 있다가 날벼락 맞고 있습니다;;;

!h4lab open

h4lab open!🎉

URL: https://h4lab.com

Enjoy Steemit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112.11
ETH 2610.9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