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i4909 (84)in #kr • 8 hours ago[26.06.23]정주부의 외식(용산 거울못식당)용산 거울못식당 곧 와이프 생일인데 부모님이 마침 그날 유럽여행을 가셔서 이른 생일 파티를 하기로 했습니다🤗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내부의 '거울못식당'을 다녀왔는데요 애가 둘에 첫째…ini4909 (84)in #kr • 2 days ago[26.06.22]정주부의 저녁밥상(불고기&문어솥밥)불고기&문어솥밥 몇일전부터 첫째가 불고기가 먹고싶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와이프가 불고기거리를 사다가 해줬습니다 시판양념이 아닌 직접 간장을 넣고 배합한 특제소스로 만들었다는데…ini4909 (84)in #kr • 3 days ago[26.06.21]레푸스 종각점레푸스 종각점 군대에서부터 고질적으로 왼쪽 발톱 엄지에 발톱무좀을 앓고있는데요🥲 영 차도가 없고 작년에 병원에서 레이저 치료를 받았는데도 다시 돌아오더라구요 스케일링을 받아볼겸…ini4909 (84)in #kr • 4 days ago[26.06.20]정주부의 외식(인사동 KOREAN B.B.Q)인사동 KOREAN B.B.Q 연이어 이어지는 회식😅 이번엔 팀회식이 있었네요 인사동 고깃집에 콜키지가 무료라고 해서 다같이 가봤구요 강남면옥 2층의 'KOREAN B.B.Q'…ini4909 (84)in #kr • 5 days ago[26.06.19]정주부의 저녁밥상(국물자작 부대찌개)국물자작 부대찌개 숙취에 힘든 회사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와이프가 국물이 자작한 부대찌개를 만들어줬습니다😋 짭쪼름 하면서 얼큰한 부대찌개가 들어가니 몸이 반기는 느낌이네요🤣…ini4909 (84)in #kr • 6 days ago[26.06.18]정주부의 외식(아비꼬 종각점)아비꼬 종각점 전날 과음을 하고나서 점심시간에도 속이 안좋아서 밥을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오후에 외근을 나온김에 늦은 점심을 사먹었습니다 마침 제가 좋아하는 카레는 좀 먹을수 있을것…ini4909 (84)in #kr • 7 days ago[26.06.17]정주부의 외식(방이옥 종로점)방이옥 종로점 승진 축하파티로 팀장, 본부장님과 함께 조촐한 저녁자리를 가졌습니다 요즘 회식이 잦아서 와이프한테 많이 미안하군요..😅 방이옥이라는 고깃집에 가서 고기와 함께…ini4909 (84)in #kr • 8 days ago[26.06.16]정주부의 저녁밥상(닭볶음탕)닭볶음탕 부모님이 닭볶음탕을 해다주셨는데요 와이프가 살짝 양념을 더 해서 더 맛있어졌습니다😀 콩나물과 소고기를 넣고 솥밥을 해서 밥에도 풍미가 한가득 느껴졌구요 첫째는…ini4909 (84)in #kr • 9 days ago[26.06.15]정주부의 외식(종로 솔밭숯불갈비)종로 솔밭숯불갈비 회식으로 종로 익선동 초입에 위치한 솔밭숯불갈비를 다녀왔습니다😁 노포 돼지갈비집인데 양념도 슴슴하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다만 계속 뒤집어가며 구워야하는게 좀…ini4909 (84)in #kr • 10 days ago[26.06.14]정주부의 저녁밥상(깐부치킨 후라이드)깐부치킨 후라이드 날이 더워지면 치맥이 계속 땡기는 느낌입니다🤔 퇴근하고 깐부치킨에서 후라이드 2마리와 생맥주를 포장해갔는데요 🍗🍺 둘다 순살인데 하나는 아들용 안매운…ini4909 (84)in #kr • 10 days ago[26.06.13]정주부의 저녁밥상(함흥에 겨울냉면)함흥에 겨울냉면 퇴근하고 와이프가 냉면이 먹고싶대서 맛집을 찾아보다가 동대입구역 근처에 '함흥에 겨울냉면' 이라는 집을 찾아가봤습니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온집이네요 회냉면…ini4909 (84)in #kr • 12 days ago[26.06.12]정주부의 저녁밥상(옥수 활어정류장)옥수 활어정류장 회사에서 상사분이 옥수역 근처 '활어정류장'이라는 횟집에서 회를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한번 들러봤습니다 첫째랑 같이 수족관을…ini4909 (84)in #kr • 13 days ago[26.06.11]정주부의 점심밥상(맥앤치즈더블비프)맥앤치즈더블비프 맥도날드에서 신상이 나왔군요! 안먹어볼순 없기에 주문해봤습니다 맥앤치즈가 들어간 버거구요🍔 맥앤치즈가 진하게 느껴지는데 소스가 후두둑 떨어져서 먹기는 힘드네요😅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ini4909 (84)in #kr • 16 days ago[26.06.08]정주부의 저녁밥상(훈제오리구이&계란국)훈제오리구이&계란국 퇴근을 하고 오니 와이프가 훈제오리에 계란국을 해놨더군요😉 그냥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되지만 꽤나 맛이 훌륭합니다 첫째도 잘먹어주네요😁 포슬포슬…ini4909 (84)in #kr • 17 days ago[26.06.07]정주부의 외식(남영동 요이땅)남영동 요이땅 초원에서 1차를 하고 2차로 근처에 있는 '요이땅'이라는 맥주집에 가봤는데요🍺 여기서 인생맥주를 만났습니다.. 목넘김도 너무 좋고 정말 맥주가 술술…ini4909 (84)in #kr • 17 days ago[26.06.06]정주부의 외식(남영동 초원)남영동 초원 h4lab 회식이 있어서 '남영동 초원' 에서 다같이 간만에 모였습니다🤗 특상 우설이 유명하다기에 1인분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아삭한 식감과 기름기가…ini4909 (84)in #kr • 18 days ago[26.06.05]DDP나들이DDP나들이 선거날 당일에 투표를 하고 첫째와 둘이 DDP를 다녀왔습니다😁 디키디키 키즈카페를 갔는데 사람이 너어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적당히 놀다가 솜사탕 하나 사주고…ini4909 (84)in #kr • 20 days ago[26.06.04]정주부의 점심밥상(금돼지식당 김치찌개)금돼지식당 김치찌개 선거일 하루전날 와이프랑 다음날 출근도 안하고 하니 간단하게 육퇴후 소주한잔 했는데요😉 다음날 아침 마트에서 사온 금돼지식당 김치찌개를 끓여서 먹어보기로…ini4909 (84)in #kr • 21 days ago[26.06.03]정주부의 저녁밥상(교촌허니콤보)교촌허니콤보 회사 선배가 승진기념이라고 교촌 허니콤보 웨지감자세트 쿠폰을 선물해줬습니다😁 은근 양이 많더라구요 짭쪼름하면서도 달콤해서 아들도 몇개 같이 먹었구요 웨지감자까지…ini4909 (84)in #kr • 21 days ago[26.06.02]용산 국립중앙박물관 나들이용산 국립중앙박물관 나들이 주말에 와이프랑 아들과 용산 국립중앙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무슨 미디어월이 있는 상영관에 다녀왔는데 첫째가 엄청 좋아해서 안나가려고 하더라구요😅 박물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