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ㅠㅠ

제가 운영위원회 단톡방에 남아 있으면 제가 운영자에서 물러났다는 의미가 퇴색될 것 같아 아무생각없이 나가기를 했습니다. 방장이 나가면 방이 폭파된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이전에는 방장이 나가더라도 방은 유지가 되었었습니다. 쓸데없는 오해를 불러일으켜 죄송합니다.

저는 이번 에이블 사모펀드를 하면서 @cancerdoctor님을 가장 고마운 분의 한분으로 생각합니다. 초기에 시작할때 가입해주셔서 제가 여러가지 데이터를 얻을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저는 에이블 운영위원회에서 완전하게 물러납니다. 이정도 규모와 여건이 되었다면 운영위원님들이 스스로 이끌어 가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그동안 고마웠습니다.

Sort:  

아 그랬군요! 그동안 많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뭐 한건 거의 없지만 그리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믿어주시는 마음이 제일 고맙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68.20
ETH 2618.2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