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맛집/ 한결청국장(풍기역 앞) 일단 맛집은 맞음^^

in KOREAN Societylast year

안녕하세요 영생식단 @raah 입니다.

소백산 간 길레에 풍기에서 맞집을 검색했습니다.
검색으로는 거의 유일한 맛집입니다.
식당이 없는건 아닌데....
제법 내부나 맛이나 찬의 퀄리티가 맛집 포스 있는 집은 이집 뿐인가 합니다.

한결청국장

image.png
일단 그동네 부석태로 만든 청국장 자체가 맛있고

image.png
함께 시킨 불고기 한접시도 맛있고

image.png
실내도 깔끔합니다.

역 앞이니 적당히 역에 주차해도 됩니다.

image.png

찬도 맛있습니다.

버섯튀김, 가지튀김에 소스에서 맛집 포스의 퀄리티가 느껴집니다. ^^

그런데 가격이 좀 센 편입니다.
청국장은 16000

  • 불고기는 1인 19000
    그정도 받으려면 돌솥밥정도 나와야 하지 않나 싶은데...
    돌솥밥으로 바꾸면 21,000냥 ㅎㅎㅎ

친절하긴 한데, 테이블도 좀 가까운 편입니다. 아무튼 유일한 맛집이라 손님들이 계속 옵니다.

주소: 경북 영주시 풍기읍 인삼로 1-1

부석사 앞 맛집 [자미가]는 여기에 안동 고등어까지 더해서 13000원인데.....

아마도 시내에 경쟁되는 맛집이 없다보니 독과점 현상이 나타난듯 합니다.
바로옆집이 방금개업한 까페인데.....별 특별한 커피는 아닌듯합니다.
누가 인수해서 파스타나, 한정식집 열어야 경쟁이 좁 될듯합니다. ㅎㅎㅎ #### @raah의 kissteem

인물화event!합니다. 신청하세요

메이플 통원목 도마 선물하기. 5~ 20 SBD기부 이벤트
통원목 수제 만년필 7SBD 기부행사 [event]

Woodworking 뭣 하는 물건일까요 What is it- 종료.

대문만들어 드림 kissteem 기부 이벤트 / - 교양 2/20

lovesharing 기부인증 후원아동 성장보고

스팀잇 뉴비를 위한 일파만파 동참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와 청국장 16000원 가격이 두배네요 ㄷ ㄷ ㄷ

맛있어 보이는 맛집이네요

찬이 깔끔하네요..

가격이 좀 비싸기는 하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 고개가 끄덕여 지는데
솔직히 청국장 16,000 원은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도
선을 넘은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멋의 유무를 떠나서 납득할 가격이라는게 있는걸텐데요 ㅎㅎ
그래도 맛있게 드셨으면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