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쓰(RunEarth)] 세상이 온통 꽃밭이다


발길 닿는 모든 곳이 꽃밭이다. 빨간꽃, 노란꽃, 분홍꽃, 흰꽃. 색도 모양도 가지각색이다. 떨어진 꽃잎을 사뿐히 즈려밟고 달린다. 내 발자국을 따라 꽃향기 따라온다. 꽃 내음 맡으며 꽃들 사이에 서서 사진을 찍었다. 누가 꽃인지 구분이 안된다.
.
.
.
읭?ㅋㅋㅋㅋ


오늘 신나게 달리면서 스테픈 누적거리 3,500km를 넘었다. 서울에서 출발하면 인도네시아까지 닿는 거리다. 첫째가 코모도 섬에 가고 싶어하는데 한국에서 제일 가까운 인도네시아까지 달리는 걸 첫번째로 삼았다.언젠가 인도네시아에 있는 코모도섬에 꼭 여행가야겠다. 다음 목표는 탄자니아다. 광활한 초원 사파리를 여행하고 싶기 때문이다. 그 다음은 볼리비아의 유우니사막과 캐나다의 오로라 스팟! 가족들이 가고 싶어하는 곳을 하나하나 방문해야겠다. 대략 거리를 찍어보니 45,000km가 된다. 앞으로 10년은 더 달려야 가능할 거 같다. ㅋㅋ 그 사이 진짜 여행하는 일도 희망해본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오늘은 웬일로
형 뒷모습 안찍고 꽃들만 찍었네?? ㅎㅎㅎ

꽃들 풍경이 참 예쁘고,
특히 가운데 꽃이 가장 예쁘네~ 🙂💕

요청하신 문장으로 댓글 달았습니다.
약속하신 10steem 빠른 입금 부탁드립니다.ㅎ

!sdbot "newiz with flower"

3500키로라니~~ 정말 놀랍네요~ 날마다 거리를 늘리는게 정말 쉽지 않은거 같아요~

형님도 멀지 않은 거 같습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오늘도 행복하세용^^

팥쥐 어딨어?

못찾겠다 꾀꼬리~ㅎㅎ

왜 전부 꽃이지? ^^

그러게요 ㅎㅎㅎ

꿈은 이루어진다! 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617.55
ETH 2438.9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