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earthUnmoderated tag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SteemitCryptoAcademyNewcomers' Communityআমার বাংলা ব্লগKorea • 한국 • KR • KOSteem AllianceTron Fan ClubSTEEM CN/中文AVLE 일상Steem For LifestyleBeauty of CreativityComunidad LatinaSteem POD Team#runearthTrendingHotNewPayoutsMutedepitt925 (80)adminin RunEarth • 10 hours ago[러너쓰] 혼뛰, 함뛰오늘은 아침에 혼자 달린 뒤 아이들과 함께 한 번 더 달렸다. 중간에 첫째와 둘째가 장난을 치다가 다투는 일이 발생했다. 둘째는 삐쳐서 들어가고 첫째는 눈물을 흘리면서 끝까지 달렸다. 아이들이 사이좋게 지내면…epitt925 (80)adminin RunEarth • yesterday[러너쓰] 벌써 금요일~!!!이번주는 정말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난 거 같다. 벌써 금요일이라니!!! 하루하루에 충실하며 할 일에 집중하다 보니 시간이 잘 간다. 일도 가정도 개인적인 도전도 모두 잘 해나가면 좋겠다. 최근 그룹에서…epitt925 (80)adminin RunEarth • 3 days ago[러너쓰] 상쾌한 하루~!저녁에 피로가 몰려오긴 하지만, 컨디션 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 몸과 마음 모두 안정적이고 무언가에 대한 집중력도 좋아지고 있다. 선택과 집중으로 필요한 곳에 적절한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야겠다.epitt925 (80)adminin RunEarth • 3 days ago[러너쓰] 좋아~!요즘들어 아내님 건강이 많이 좋아졌다. 내가 출근을 하면 아이들과 함께 2km 정도 달린다. 아이들도 엄마랑 같이 달리는 걸 좋아해서 꾸준히 달리고 있다. 주말에는 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달리는데 점점 실력이 느는…epitt925 (80)adminin RunEarth • 4 days ago[러너쓰] 잠버릇아이들은 자면서 어찌나 뒤척이는지 같이 자고 나면 온몸이 뻐근하다. 새벽에 셋째가 자다 깨서 화장실에 갔다가 자기네들 방으로 가지 않고 큰방으로 왔다. 내 옆에 와서 눕길래 "꼬마야, 너희 방 가서…epitt925 (80)in KissteemKR • 5 days ago[키스팀+러너쓰] 즐거운 한 주~!어제는 깜빡하고 걸음 기부를 못했네요. 주말만 되면 게을러지는 거 같습니다. 포스팅도 깜빡깜빡 하고...ㅎㅎ 여하튼 한 주간 11만보 넘게 기부했네요. 이번 주도 열심히 달리면서 기부하겠습니다~! 오른쪽…epitt925 (80)adminin RunEarth • 6 days ago[러너쓰] 선선한 주말비가 시원하게 내린 후 습도는 조금 있지만 선선한 날씨입니다. 덕분에 힘들지 않게 달리고 있었는데 6km가 지나가는 시점에서 체력이 훅 떨어지네요. 한시간을 채우지 못하고 중간에 포기... 날씨 앞에 자만하지 말아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