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nUnmoderated tag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SteemitCryptoAcademyNewcomers' Communityআমার বাংলা ব্লগSteem AllianceKorea • 한국 • KR • KOTron Fan ClubSTEEM CN/中文AVLE 일상Beauty of CreativitySteem For LifestyleSteem POD TeamComunidad Latina#stepnTrendingHotNewPayoutsMutednewiz (79)in Korea M2E • yesterday오운완 3.87km말은 가을에 살찌고 뉴발은 여름에 살찐다. 사실 뉴발은 사계절 다 찐다ㅋ 오늘도 역시나 배부르게 엄청 잘 먹었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양심의 오운완!! 잘 먹고 잘 관리해서 잘 살자!…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7 hours ago2km 오운완🏃♂️🏃🏃♀️ (목표 2km)주말이 가기 전에 오운완~ 집에 들어오는 길에 달이 너무 예뻐서💕 Posted using SteemXparkname (85)in AVLE 일상 • yesterday[고향 소나무가 사라지기 전에] 5.90km 오운완 (목표 5km)오늘은 고향길을 천천히 걸었습니다. 1시간 18분 동안 6,393걸음, 익숙한 풍경 속에서 5.90km를 채웠네요. 파란 하늘과 흰 구름은 여전히 아름다웠지만, 길가의 소나무를 바라보는 마음은 편하지…illluck (77)in Korea M2E • yesterday2.2km 오운완🏃♂️🏃🏃♀️ (목표 2km)수제비 먹고 너무 배불러서 걷기 이렇게 배부른거 넘 오랫만이라 더 힘들 ㅎㅎ 적당히 먹자 Posted using SteemXparkname (85)in AVLE 일상 • 12 hours ago[기대는 내려놓고 걸음은 이어가고] 5.18km 오운완 (목표 5km)이른 아침 출근길, 대한민국의 32강 진출 가능성이 30%라는 소식에 작은 희망을 품고 걸었습니다. 쉽지 않은 상황이라 발걸음은 무거웠지만, 혹시나 하는 기대 덕분에 마음 한쪽은 가볍기도 했습니다. 파란 하늘…parkname (85)in AVLE 일상 • 3 days ago[숭례문을 돌며 역사를 걷다] 5.81km 오운완 (목표 5km)오늘 아침 기온은 22도, 하늘은 구름으로 가득했습니다. 서울역 인근에 약속이 있어 조금 일찍 도착한 김에 숭례문 주변을 천천히 걸었습니다. 평소에는 멀리서 바라보거나 가까이 지나면서도 슬쩍 보기만 했던…powerego (82)in #goodhabit-kr • 2 days ago[goodhabit-kr] 오랜만에 비가 안와서 걸었습니다.거의 일주일만에 비가 안와서 오후에 걸었습니다. 오후 반차를 내고 첫째를 픽업하기 전까지 걸을 예정이었는데, 첫째가 친구들과 놀다 온다고 해서 퇴근시간까지 거의 3시간 반을 걸었네요. 스테픈 에너지가 없어서…powerego (82)in #goodhabit-kr • yesterday[goodhabit-kr] 동네 한바퀴! 평일에는 많이 걷지 못하지만 어제는 오후 반차였고 좀 걸었죠. 그 분위기를 가지고 오늘은 집에서 출발해서 걷기 시작했습니다. 절반이 포장된 길도 아니고 일부는 산길이고 그러다 보니 걷기도…illluck (77)in Korea M2E • 5 days ago2.1km 오운완🏃♂️🏃🏃♀️ (목표 2km)오늘은 운동의 날 필라테스 시작 전에 동생이랑 엄청 걷고 운동도 좀 많이 힘들게 해서 온 몸이 부들부들 힘든데 종일 복잡했던 머리는 개운~ Posted using SteemXparkname (85)in AVLE 일상 • 4 days ago[초록 사이로 마음이 맑아진 아침] 7.99km 오운완 (목표 5km)오늘은 6시 30분쯤 집을 나섰습니다. 기온은 21도, 바람은 잔잔하고 새소리는 유난히 풍성해서, 걷기 시작하자마자 마음이 먼저 편안해지더군요. 요즘 정말 걷기 좋은 시간은 이른 아침 아니면 늦은…illluck (77)in Korea M2E • 6 days ago함께 걷기비가 오려는지 하늘이 꾸물꾸물 오늘도 함께 걷기 성공~✌️ 함께 걷기 시작하고 조금씩 더 걷게 되는듯~ 좋구나💕💕 Posted using SteemXparkname (85)in AVLE 일상 • 5 days ago[모기 신경 쓰이는 아침 루틴] 7.48km 오운완 (목표 5km)오늘 아침 1시간 24분 동안 7.48km, 10,298보를 걸었습니다. 운동을 마친 뒤 카페에 앉아 약 한 시간 동안 글을 쓰고, 오늘 해야 할 일들을 정리하는 것이 저만의 루틴입니다.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parkname (85)in AVLE 일상 • 6 days ago[계곡물 소리에 마음까지 시원한 아침] 5.27km 오운완 (목표 5km)오늘 아침은 과천 관악산 계곡에서 걷기를 시작했습니다. 엊그제 내린 비 덕분인지 계곡물은 더 힘차게 흘렀고, 바위를 타고 쏟아지는 물줄기가 보기만 해도 참 시원하더군요. 그래서인지 오늘 걸음도 자연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