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약국
약값도 약국마다 크게 차이 난다기에 비싼 아기 영양제 사러 대형 약국을 가보았다.
동네에서 8만원이 여기선 5만원.
상비약도 어제 동네서 9천원에 샀는데 여긴 반값.
멀어도 많이 쟁여둘 땐 갈만한 듯 하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약값도 약국마다 크게 차이 난다기에 비싼 아기 영양제 사러 대형 약국을 가보았다.
동네에서 8만원이 여기선 5만원.
상비약도 어제 동네서 9천원에 샀는데 여긴 반값.
멀어도 많이 쟁여둘 땐 갈만한 듯 하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대형약국이 대형마트퍼럼 곳곳에 생긴다는 거 같아요~ 필요한 약들 쟁겨놔야겠어요
0.00 SBD,
1.94 STEEM,
1.94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일본 가셨던 분이 약사러 대형 몰(?) 같은 곳에 갔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던것 같습니다.
대형 약국~ 한 번 구경가봐야겠네요~ ^^
0.00 SBD,
1.52 STEEM,
1.52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대형약국 음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챙겨 놓을 약이 있으려나요 비타민 디 사러 가야하나
0.00 SBD,
0.56 STEEM,
0.56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서울가면 들러 봐야겠네요. 될랑가 모루겠지만…
무조건 대형약국이 짱입니다
저는 장인어른이 약사시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