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했어#300 결혼이 임박했습니다..!!

in AVLE 일상last year (edited)


참, 준비하면서 많은 생각도, 힘듬도, 즐거움도
참 여러가지 감정을 느끼며 보내왔습니다.
도저히 두번은 못하겠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지배합니다ㅋㅋㅋㅋ

이번주 토요일, 2023년 6월 3일 제가 결혼합니다!! 하하하
성공했어여 제가 결혼이라니 ...ㅠㅠ
전역날로 기억하던 날이, 결혼기념일이 되었답니다 하하ㅠㅠ

주변에 열심히 소식을 날랐지만, 부끄럽고 쑥스러운 감정이 왤케 드는지,
대차게 웃고 좋다고 말을 못해본거같아요.. 여기서라도 해봐야겠어요 크크크
진짜 좋은데 좋다고 표현도 잘 못하고.. 잘살수있겠지요?? 후후후후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축하드립니다!!
혼자만 당할 수 있나요 어서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입닼ㅋ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결혼 축하드려여~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핳

응원합니다^^ 행복하게 사세요😸 😺

감사합니다선배님~~~~~~

오~ 축하드립니다!!
좋은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행복시작!!

행복시작..!! 맞져맞져??

오오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오래오래 행복하게 알콩달콩 달달하게 지내시길!! ㅎㅎ

알콜달콩달달 넘 맘ㅁ에들어용ㅇㅋㅋㅋㅋㅋ

결혼 축하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약소하지만 축의금으로 100스팀 보내드립니다

세상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76.28
ETH 2650.4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