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MINI : @RastaMoon 작가님 전시회 방문steemCreated with Sketch.

in zzanlast year

지난주 금요일 상수동 프로타주 (FROTTAGE) 갤러리에 다녀왔어요. 토이커뮤니티에서 알게된 RastaMoon이라는 작가님인데 보자마자 완전 내스탈!!! 첫눈에 반하고 말았지요.ㅎㅎ

운좋게 인스타 라이브로 작가님과 실시간 대화도 하고 작가님의 첫 전시회라고 하니 이건 무조건 방문해서 직접 눈으로 감상해야겠다 마음먹어습니다.

작가님 작품 중 특히 저는 이 풍선남이 마음에 들었는데 대형으로 제작되어 실제 풍선을 들고 입구에서 팬들을 맞이하고 있더군요. 이 친구가 작가님의 페르소나인가 봐요. 겁나 멋지지 않나요? 집에 가져가고 싶다. ㅎㅎ

화면 속에서만 봤던 작품들을 실제로 영접하니 구석구석 디테일 하나하나가 감탄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어쩌면 이렇게 샤프하고 패셔너블한지...

무기를 풍선으로 표현한 부분은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작품 중 아래 4점은 그나마 저렴하게 25만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했는데 저는 가장 오른쪽에 있는 녀석이 탐나더라구요. 확 지를까 하다가 전시회 기간이 아니더라도 인스타 DM으로 언제든지 구입이 가능하다고 해서 총알을 좀 장전하고 주변에 뽐뿌가 좀 사라지면 구입하기로 마음 먹고 접었습니다.ㅋㅋ 정작 가장 맘에 들었던 풍선할배는 품절되었다고 하네요. T^T

모든 작품을 다 촬영하긴 했는데 다 올리기엔 스압때문에 생략하고 몇개만 더 올릴게요. 작품마다 QR코드가 있어 작품 설명을 볼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작가님을 만나면 파머밥처럼 미니어쳐 시리즈로 꼭 출시해달라고 조르려고 했는데 부재중이라 뵙질 못했네요. 작품을 구입하지 못한 대신 뱃지를 구입했습니다.

귀여워...ㅋㅋㅋ 뒤에 종이는 인사말이 든 봉투인데 센스가 넘치십니다.ㅎㅎ

집에와서 자꾸 생각나 작가님 오마주로 플모 커스텀도 했어요. 어째 비슷해 보이나요?ㅋㅋ

작가님 작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 rastamoon 을 방문해 보세요. (파머밥과 타푸 작가님도 팔로우 중이시더라구요.ㅎㅎ)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ㄱㅋㅋㅋㅋ 우왕ㅋㄱㄲㅋㅋㅋ
뭔가 멋있으면서 귀여운 맛이 있는 피규어들이넹ㅋㅋㅋ

나도 풍선아저씨가 젤 이뻐보이는데,
역시나 사람들도 다 비슷한가보당ㅋㅋㅋㅋ

세상엔 참 왜이리 금손능력자 분들이 많은지 ㅠㅠ 부럽ㅎㅎㅎ

그러니깐... 나도 피규어 만들어 보고 싶은데 3D 배워볼까 생각중.ㅎㅎ

와 쩌..쩐다.

완전 쩔죠? 실물이 더 쩔어요.ㅋㅋ

플모도 너무나 예쁩니다.
4~50센티 될랑가요? 스타일이 묵직하네요. 풍선을 간간히 쓰시는 센스. 저는 트럼펫악단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뿍쀅삑쀅 살짝 음악 들리는 거 같습니다. 저라면 산다면 저들을... ㅎ; 레게머리 헤드-헤드만-도 예뻐요. 저 혼자 끼적이는 낙서캐가 있는데 조금 닮..지는 않았군요.ㅋ 다시 보니 같지 않아~ ㅎㅎ 사진 다 올리셔도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쉽..

한 20-25cm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피규어 자체만)
인스타가시면 다 보실 수 있어요.ㅎㅎ

진짜 귀염귀염하네요^,,디테일도 있구

네. 완전 취향저격이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7.28
ETH 3498.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