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시장

in zzanlast year

수산시장 가챠를 구입했어요. 퀄이 예사롭지 않아보여서 두세트 질렀습니다.ㅋㅋ


미세플라스틱 많이 먹은 것 같은 참돔만 빼면 무척 리얼합니다.

무엇보다 얼음표현이 후덜덜...

생물이 분리되지 않는게 살짝 아쉬웠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이 아귀가 가장 맘에 들었어요.

"너는 내가 빙다리 핫바지로 보이냐?"

"그냥 아귀로 보이는데요? 맛있겠다!"


피규어에서 바다의 향 (비린내)이 확 느껴지는군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아귀가 제일 리얼하네요.
아귀찜용으로 고! ㅎㅎㅎ

이것도 너무 예뻐요. 이건 좀 갖고 싶다...
얼음 생선 상자가 이렇게 이쁠 일인지..

횟집사장님 엄청 리얼하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811.20
ETH 3178.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