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 그라모폰 & 임윤찬의 베토벤 <황제 Emperor>

in zzan2 months ago

B7A88F9B-8BC6-4960-BDFC-A9EDF7E5D8DE.jpeg

독일과 오스트리아의 위대한 작곡가 “악성 樂聖” 베토벤 Ludwig van Beethoven(1770-1827)의 피아노 협주곡 <황제 Emperor>를, 우리의 임윤찬 피아니스트(홍석원 지휘 & 광주시립교향악단과의 실황 연주)가 도이치 그라모폰 Deutsche Grammophon 레이블 Label로 선보였다.

"베토벤의 음악은 보편적이다. 전 세계 어디를 가더라도 그의 음악은 모든 사람에게 통한다."
– 지휘자 다니엘 바렌보임 Daniel Barenboim(1942- )
Beethoven’s music is universal, no matter where you are in the world – it speaks to all people.

앨범 발매와 함께 이어진 임윤찬 피아니스트와의 인터뷰.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음악을 대하는 진지한 마음, 진실된 생각과 함께 표출되는 그의 밀도와 순도 높은 음악을 함께 느껴본다.

BA66B1AC-81C1-4353-A81D-F2F0246F7ECE.jpeg

같은 연주이나, 고음질 스트리밍 사운드를 선호하는 경우에는 조금 더 입체적이면서 영롱한 울림을 지닌 이 영상도 좋다.

루트비히 판 베토벤은 음악가에게 사형선고나 다름없는 청각 장애를 딛고 위대한 음악적 유산-작품들을 일구어냈기 때문에 ‘불굴의 의지’와 ‘인간 승리’를 상징하는 인물로 유명하며, 그의 음악에서도 이러한 고뇌와 인생 역전의 분위기가 잘 드러난다. 그는 당시 독일 민족의 열등감을 해소한 “거인과 같은 존재”이자, 빈 Wien 청중의 자부심이었다고 한다.

베토벤의 피아노 협주곡 <황제 Emperor>와 함께 교향곡 <영웅 Eroika>도 다시 한번.

금요일 자정, 우리의 태극전사들의 사기를 북돋을 “응원가”로 에너지 있게 듣는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jungjunghoon)님께서 저자이신 @classicalondon님을 추천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변함없는 서포트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06
JST 0.026
BTC 22896.20
ETH 1571.7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