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e Marczweskie의 It is okay! 감동 이야기

in zzan3 years ago

Jane Marczweskie의 It is okay! 감동 이야기/ cjsdns

주말 아침입니다.
비도 살짝 뿌렸습니다.

감동하고 시작하기 딱 좋은 날입니다.
희망하기 딱 좋은 날입니다.
누군가를 위해 기도 하기 딱 좋은 날입니다.

그리고 감사하게에도 참 좋은 날입니다.
친구가 카톡으로 보내준 것인데 이 동영상을 열어보면서
나는 밀려오는 감동을 주체하지 못했습니다.

펑펑 눈물을 흘리도록 밀려오는 감동을 주체할 수 없었습니다.

물론 음악을 듣기 전에 설명하는 말들을 들어서 감동할 준비가 예비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그런 것만은 아닌 것이 감정이 찌들다 보니 이제는 그리 쉽게 감동하지 않습니다.

절망 속에서도 절망하지 않고 노래하는 인간 승리의 의지를 보여주는 제인 마르크 제프스 키의 노래는 절망할 수밖에 없는 환 강의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가지라고 불러주는 신의 축복 같은 노래 였습니다.
말로만이 아닌 자신이 몸소 보여주는 삶 그 자체를 노래하는 것이었습니다.

세상에는 그래도 감동할 것이 더러 있습니다.
메말라 다시는 터질 것 같지 않은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동도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내가 감동하는것은 절망 할수밖에 없는 생존율 2프로를 희망으로 안고 노래를 부른 제인 마르크 제프스키가 너무나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절망할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이렇게 아름답게 노래할 수 있다니 나는 그의 안녕을 기원하며 한편 무엇을 위하여 무엇으로 나자신은 아름다운 꽃 피울 수 있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말이 필요 없을 듯합니다.
일단 들어 보시죠.

어라, 사실 나는 친구가 보내준 카톡으로 보았는데 이 동영상을 카톡으로 전달하는 것은 되는데 이곳에 올리려니 안되네요. 내가 올리는 방법을 모른다는 이야기지요.
그러나 내친걸음이니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이곳저곳 뒤져도 없네요 못 찾는 것이겠지요.

하여 이 내용을 보도했다는 뉴욕 국민일보 6월 13일 자 기사를 검색하고 들어 갑니다.
있네요, 기사가...


http://ny.kukminusa.com/news/view.php?gisa_id=2021061315441898

유튜브 동영상도 있네요.
안심입니다.
이 노래를 꼭 여러분들에게 들려 드리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한국인들은 위에 링크를 열어서 신문 기사 보시고 노래를 들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감동도 때론 준비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뉴욕 국민일보는 한국어로 되어 있네요.
물론 영문판도 있습니다.
감동받을 준비가 되신 분들은 들어 보시죠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예 그렇습니다.
괜찮습니다.
가끔은 길을 잃어도 괜찮습니다.

이 노래를 통해서 당신이 그동안 겪었던 이야기를 진솔하게 해 주었다는 심사위원에 말에
그녀는 인생이 쉬워질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며 생존율 2프로는 0이 아니라며 2프로의 희망은 큰 가능성이며
절대로 적은 것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제인 마르크 제프스 키의 자작곡 노래
It is okay!

오늘 여러분들을 감동과 함께 맑은 마음을 가져다줄 것이라 믿습니다.
Jane Marczweskie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노래를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7/10
천운

Sort:  

너무 아름다웠고 음악의 소리를 듣고 즐거웠습니다 .... 좋은 것

lovely voice

좋은 글,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Not zero. It's OK. ... moved to tears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있는 아주 멋진 디스플레이

그녀는 삶의 어려움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좋은 동기입니다. ** 부정성 또는 긍정 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옳은 일을 원한다면 인생이 얼마나 힘든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 괜찮고 안심하고 움직 이세요 **

so nice voice,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