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라 모여라!! 해적소녀들!! ☠ -(3) 방구쟁이의 계략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edited)

☠모여라 모여라!! 해적소녀들!! ☠ -(1) 우연히 마주친 그녀
☠모여라 모여라!! 해적소녀들!! ☠ -(2) 만나자마자 술! 그리고 즐거움!

2편에 이어 3편도 써보겠습니다!!



점심부터 소맥을 말아먹고 / 카페에서는 라떼를 먹고 / 저녁으로는 맥주를 먹은 나의 배는 계속 방구를 요청하고있었다.
보글보글 가스로 가득찬 나의 뱃속 방구가 세상에 나오려고 발버둥치길래 청계천을 걷는 그 순간에 세상밖으로 보내주었다.


언니들이 저멀리 멀어질때마다 뽁==3 뽁==3 뽁==3 뀌었는데 언니들이 들었을까? 히힛




서울여행할때 숙소갈때마다 항상 봤던 저 타워를 청계천걸으면서 보니까 뭔가 이쁘고 새롭고 막 그랬다
그래서 청계천 걸으면서 내내 우와~~ 우와~~ 하면서 멈춰서 사진찍고, 돌다리도 건너고 재미있었다 ><

(여기서 완전 촌티 팍팍)

열심히 청계천을 걷다가 포토시그니처 종각점에 도착했다!! 갓는데 와 사람이 진짜 엄청엄청 많은것!!

미리 준비해간 포즈가 있었는데 언니들한테 이 자세 해보는거 어떻겠냐고 말했을때도 빵터졌다 (사실 진짜로 할지 몰랐다)

그 포즈는 바로 이건데!!!!





찍긴 찍었는데, 우리 얼굴도 다 짤리고 서로 이 자세 만든다고 웃겨서 죄다 얼굴이 빵터지기만해서 이 포즈로는 고르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킄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4인포즈중에서 검색해보니, 손가락으로 LOVE 만드는게 있길래 이쁜척좀 하고, LOVE를 만들었다!



또 다른포즈로는 MBTI로 사진찍기였다.




바로 이렇게 MBTI별로 각자 MBTI에 해당되는 라인에 몰아서서 찍는 거다!
뽁순/ 깨구는 INFJ , 푸우는 ISTP , 강퇴는 ISFP 로 밑에 사진처럼 인원수가 정해져있다.


위 사진처럼 우리는 각자 라인에 서서 열심히 찍었는데
그중 푸우형이 혼자 T 형이길래, 이렇게 찍어보자! 라고 제안을 했는데 그게 바로 비웃는(?) 거였다 .
'에헤헤헿ㅎ 혼자래요 헤헤헤엥헤헿' 이렇게 말이다. 그 결과

이렇게 완성되었다
나와 깨구형은 편안하게 서서 포즈를 취해서 매우 편했다!! 으캬캬캬 재미있던 촬영중에서도...!!!



제일 바쁜건.... 강퇴형이였다 ... (그러게 누가 ISFP래!! ) (도망)

메롱😋






다음편이 궁금하다면!!

☠모여라 모여라!! 해적소녀들!! ☠ -(4) 볼링이 얼마나 재밌나볼링?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재미나요.... ㅎㅎㅎㅎ

 2 years ago 

감사하모니카!!

 2 years ago 

ㅋㅋㅋㅋ포즈 미리 정한거 너무 조하....브이만 할뻔...

 2 years ago 

인정...!ㅋㅋㅋㅋㅋ 역시... 전문가와 함께하니..ㅋ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2 years ago 

@추천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o5otaesik님을 추천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 years ago 

ㅋㅋㅋㅋㅋㅋ

 2 years ago 

아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years ago 

재미가 있다니 기부니가 조쿤요!

 2 years ago 

ㅋㅋㅋㅋㅋㅋ바쁘다바빠아아아악

 2 years ago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1

 2 years ago 

그림보다 글쓰는 재주가 좋네!

 2 years ago 

아앗.. 그림도 잘 그려볼게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긓ㄱ

 2 years ago 

뽁수니가 아니라 이젠 뽕수니라고 불러드릴게ㅎㅎ 캬핳핳핳!!!

 2 years ago 

노우노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