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라 모여라!! 해적소녀들!! ☠ -(2) 만나자마자 술! 그리고 즐거움!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edited)

☠모여라 모여라!! 해적소녀들!! ☠ -(1) 우연히 마주친 그녀

1편으로 푸우형과의 첫 만남이 매우 재미있고, 신기해서 그림으로 그 상황을 어떻게든 알려주고싶어서 그렸는데.. 다들 재미를 느끼는것 같아 뿌듯합니다 캬캬 !!

2편부터는 먹은사진들로만 하려고 했는데!! 그림도 추가해보도록 하겠서요!!


푸우형과 함께 7번출구에서 깨구,강퇴 형을 만났다!! 만나자마자 우리는 손흔들고 쉬지않고 말을 했다.
(여기서 중요!! 우리 4명은 MBTI가 I (내향) 이라는점!!)

우리는 중부시장의 지하식당이라는곳에 갔는데 미리 지도를 보고 갔던 나는 당당히 빨간라인으로 언니들을 모시고갔다.


하지만 나는 엉뚱한길에 들어간거였고, 결국 지하식당까지는 푸우형이 데리고 가줬다. (긁적 머쓱)
우여곡절(?)끝에 지하식당에 도착했고, 앉아서 주문을 받아주시기만을 기다렸다.

사장님은 이리저리 바쁘셨고 주문도 10분정도 뒤에 받았던거같다!
사전에 미리 메뉴를 정해서 방문한 우리는 속전속결로 주문하고, 소맥을 말기시작했다.

우리는 분명 1시에 들어왔고.. 음식을 총 4개를 주문했는데..!!! 1시간동안 음식이 2개만 나왔다 ㅎㅎ


날씨가 추운지라 오일이 가득가득한 음식은 점점 식기 시작하고, 4명이서 먹기에는 음식2개로는 부족했기에 다들 천천히 먹고있었다..!!! 그래도 음식이 안나와서 살짝 씅이 나려고했던 찰나에!

음식이 나왔다.



--- 이집은 두부조림과 멸치국수가 참으로 맛잇었다!

먹다보니 점점 추워지는것같았는데, 마침 푸우형 옆자리에 난로가 보이는것아닌가! 그래서 푸우형한테 추우시면 틀으시라구 말씀드렸는데

웬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먹고 밥먹으면서 진짜 빵터졌던것 같다
3편은 커밍쑨~

다음편이 궁금하다면!!

☠모여라 모여라!! 해적소녀들!! ☠ -(3) 방구쟁이의 계략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보기좋네..ㅎㅎ

 last year 

임대 추가 보팅완료

 last year 

완죤 버라이어티하고만 기래^~^!! 아주 즐겁게 읽구 뽁팅하고 간다우~☆ㅎㅎ

 last year 

고맙다우우웅~!!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ㅋㅋㅋㅋㅋㅋ

 last ye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 그때 생각이 나면서 또웃기닼ㅋㅋㅋㅋ

 last ye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 잡고 웃었~~^^

 last year 

ㅋㅋㅋㅋ 재밌네요.

@응원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bitai)님께서 저자이신 @o5otaesik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첫 장면부터 캐릭터들 귀여워서 아빠미소ㅎㅎㅎ

그나저나 멸치국수 사진이 그림처럼 잘 나왔네요 'ㅡ' ㅋㅋㅋ 군침돈당 ㅎ

 last year 

흐히히히 멸치국수를 알아봐주시다니!! 갬덩!! ㅋㅋ
맛있긴한데 음식이 정말 늦게나와요 ㅠ0ㅠ

 last ye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생각나서 웃엇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st year 

살앙해요깨굴깨굴!!!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