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라 모여라!! 해적소녀들!! ☠ -(1) 우연히 마주친 그녀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edited)

저번주 주말에 해적소녀들 모임이 있어서 서울에 다녀왔다!
참석자는 @ggagu @eunjjjjjjjj @poohoo11 @o5otaesik 이렇게 4명!! ><

언니들과의 만남은 매우매우 매우매우매우매ㅜㅇ 매우!! 재밌었다! !!!!

우리는 을지로 4가 7번출구에서 만나기로했었는데 푸우형과 내가 엄청난 우연으로 마주쳤었다 !!!

처음에 푸우형이 시청역이라고 할때는 으음~ 그렇구낭~~ 하고 아무생각안하고잇었는데

시청역에 지하철을 탄다는 톡에 비로소야 깨달았다 !! 아!! 나도 시청역인데!!?!?!(바보다 나는) ㅋㅋㅋㅋㅋ 나도 지금 지하철타는데!?!?!?



이러면서 그냥 문쪽으로 뒤돌아봤는데 어떤 여성분과 마주쳤다.


뒤를 돌아보니 진짜 완전 내 뒤에 어떤여성분이 서있었고, 그분도 똑같이 휴대폰을 나처럼 들고있었다.



서로를 바라보면서 띠용 띠요옹 하다가 직감으로 서로가 알아차렸다!!

어! 푸우형?? 어! 뽁수니??



너무 너무 반가웠고, 정말 우연히 만나서 더욱 더 반가워서 나도모르게 푸우형을 꽈악 안아버려따! ㅋㅋㅋㅋㅋ헤헿ㅎ

시청역에서 환승할때 꽤 많이 걸어들어와서 기다리고있었는데 어떻게 거기서 우연히 딱! 같은 지하철역에서! 같은 칸에서! 기다리면서 탄건지 ㅋㅋㅋㅋㅋ 신기할따름!!!
이렇게 푸우형과의 놀라운 만남을 한뒤 곧바로 다른언니들과의 만남이 시작되었다.

다음편이 궁금하다면!!

☠모여라 모여라!! 해적소녀들!! ☠ -(2) 만나자마자 술! 그리고 즐거움!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2 years ago 

다음 이야기도 기대만발~ .

 2 years ago 

ㅎㅎ 2편도 도전해보겠숨당..!!

 2 years ago 

빨랑써 당장써 롸잇나우 팍써!!ㅋㅋ

 2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2 years ago 

감사하모니카!!

 2 years ago 

그림 너모 구여운거 아님?ㅎㅎ 담엔 우리도 같이놀자^~^//

 2 years ago 

ㅎㅎ 감사하모니카..!!

 2 years ago 

ㅎㅎ난즁에 꼭 보자구리수마수..!!

 2 years ago 

알겠다람쥐~~

 2 years ago 

두둥!

 2 years ago 

타닥!

ㅋㅋㅋㅋㅋ 귀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액 우와아아아아앙 ㅋㅋㅋㅋㅋㅋ

 2 years ago 

ㅎ헿ㅎ 감사하모니카~~~!

 2 years ago 

아니 이렇게 재미있게 글과 그림을 그리는 재주가 있었네! 흥미로운 이야기전개가 궁금해지네~

 2 years ago 

하핳.. 저 순간이 정말 웃겨서 그래 형!!
2편도 노력해볼게!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Hi~ o5otaesik!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0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2 years ago 

@응원해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70.48
ETH 2544.2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