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rewery, ham salad, hotel강릉 버드나무 부르어리/강릉관광호텔

in AVLE 맛집 카페last year (edited)

강릉맥주투어추천


강릉에 가시면 대부분 경포에 묵지만 가끔 홍제동 강릉관광호텔에 둥지를 틉니다 ㆍ
이 양조장에서 한잔 하려고요
많은 강릉 레스토랑들이 이집 맥주를 팔긴 하지만 오늘은 직접 찾아가서 신선한 맥주를 마셨어요

[버드나무 부루어리](https://blog.naver.com/raah2/221318597273)

image.png



백일홍에일 햄셀러드 시켰습니다 종잇장처럼 썰어나온 햄도 샐러드도 맥주도 하나하나 예술입니다

3인 이상이라면 평일에도 대기있습니다
버드나무 브루어리주소: 강원도 강릉시 경강로 1961, 93-8

image.png

비어소세지 맛있어요 소세지도 맛있고 감자와치즈의 부드러운 흰색 소스도 너무 맛있네요

찾아가실 때는 [홍제 주민센터]를 찾아가세요 바로 옆이거든요거기에 주차하시거나 그 옆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해요길 옆이라 주차할 곳이 없어요.

오죽 스타우트-단종 ㅠㅠ / 페일에일IPA*

맥주는 여러가지 마셔봤지만 항상 답은 [오죽 스타우트 7.5%]입니다.

듀벨처럼 강한듯하면서도 기네스처럼 부드러움도 숨겨져 있어요.* 미국친구는 Hassla India Pale Ale5% 가 좋답니다.

  • 더블 IPA 8.5%는 강한 귤껍질 향이 있어서 저는 좀 별로였어요
    낡은 양조장 개조한 분위기 맛집입니다
    제가 즐기던 오죽스타우트가 단종된게 아쉽네요 주인이 바뀐듯 알바생들이 그 맥주를 모르네요ㅎㅎ

불콰하게 마시고 남대천 강변을 ㅣkm걸으면 호텔입니다 강릉관광호텔도 인근에서는 깔끔하고 좋습니다

image.png
image.png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샐러드 맛있어 보여요.. 😀

히야..... 멋진 맛진 인생이십니다.

오우... 시원한맥주... 동해바다보며 한모금 하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경포 벗꽃도 좀 어울려보세요 이 맥주집도 그림이 잘 나올겁니다 ㅎ

네! 저희 부부 강원도도 자주 가는데 한번 시간맞춰
들려보겠습니다!

맥주 땡기네용 ㅎㅎ

아름답게 사시네요^^

강릉은 어디 하나 흠 잡을 데가 없네요. 담 주라도 가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99.09
ETH 3831.9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