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쓰] 혼뛰, 함뛰

in RunEarth6 hours ago

KakaoTalk_20260627_095226276_02.jpg

오늘은 아침에 혼자 달린 뒤 아이들과 함께 한 번 더 달렸다. 중간에 첫째와 둘째가 장난을 치다가 다투는 일이 발생했다. 둘째는 삐쳐서 들어가고 첫째는 눈물을 흘리면서 끝까지 달렸다. 아이들이 사이좋게 지내면 좋으련만...
그러고 집에 와서는 잘 지낸다. 아이들은 하루에도 몇 번씩 마음이 변하나 보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티격태격 해도 의좋은 형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60159.19
ETH 1576.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