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꽃 이 활짝 피다.


올 봄기온이 예년보다 높아서인지
봄꽃들의 개화 시기가 빠른것 같다.
아파트 화단에 화려한 자주 색갈 모란꽃이
활짝피어 눈길을 끈다.

겹겹으로 윤기 나는 꽃닢이 매력적이다.
또한 꽃송이가 크고 소담 스러워 옛 선인들이
부귀의 상징으로 삼았나보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올 봄 기온이 예년보다 높아서 인지 봄꽃들의 개화 시기가 빠른 것 같습니다. 아파트 화단에 화려한 자주색 모란꽃이 활짝 피어 눈길을 끕니다. 겹겹으로 윤기 나는 꽃닢이 매력적이며, 꽃송이가 크고 소담스러워 옛 선인들이 부귀의 상징으로 삼았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봄철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꽃놀이를 계획하시는 분들께서는 꽃개화 시기를 확인하여 조기에 봄꽃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Vote weight boost from @jsup (+5.0%p)

모니터에서 향기가 납니다. ^^

모란꽃 마음에 담아 갑니다~^^

순서없이 함께 피었다 지네요.

작가님 덕분에 예쁜 꽃들 많이 봅니다!
감사드려요 @veronicalee 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