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 아동결연 2월 후원도 완료쓰!!

in KissteemKRlast year


이제 sct 커뮤니티에 글을 쓰지 않아도 되니,
키스팀 글은 키스팀 커뮤니티에!!ㅋㅋ

키스팀 커뮤니티에서는 처음 포스팅을 해본다.
마음만큼은 뭔가 새롭고 신선하게 느껴진다.

좋구먼!! ㅎㅎ


그래서 대문도 한 번 새로 만들어봤다ㅋㅋ

기존의 대문을 모티브로
오전에 급하게 Ai 친구와 함께 만들어봤는데,

가운데 인물 그림이
너무 실사에 가까운 것 같아 이질감이 든다.


기존 대문과
새로만들어 본 대문.


다음에는 인물을 좀 더 그림에 가깝게,
하트가 빠졌으니 하트도 넣어보고,
글자도 다시 수정해 보면서
새롭게 또 만들어봐야겠다.

ㅋㅋㅋ 재밌엉 'ㅡ' ㅋㅋㅋㅋ


어쨌든, 2월달 후원도 완료!! 'ㅡ')b ㅎㅎ

스티미언분들도,
저와 인연을 맺은 아이와
그 가족분들까지 모두모두,

조상님께서 피,땀,눈물로 만들어주신
따듯하고 자유로운 봄날
푸욱 잘 쉬시길 바랄게요!! 😉👍

.
.
.

전 그럼 이만,
약속이 있어서 'ㅡ' 히히 춍춍춍~



 끝.
뿅!!💕

Sort:  

아름답게 잘만드시는..흐흐 오늘도 복받으시길^

저거 만드느라고 나름 고생 좀 했네요 'ㅡ' ㅋ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멋진데요. ㅋㅋ

뉴발님이...^^

더 멋지게 무럭무럭 자라겠습니다!! 'ㅡ' ㅋㅋㅋ
키는 더 안 자라겠지만...ㅠㅠ 흐엉

뉴발 아빠가 되기전에
엄마가 먼저 될듯
…..

뉴발 자웅동체로 진화중!!ㅋㅋ

역시 멋진 형

ㅋㅋㅋ 고마워 피르피르!!ㅎㅎ

따뜻한 나눔 응원해~^^
AI그림 그리는 링크 공유 부탁해~ㅎㅎ

내가 사용한 Ai 사이트는 https://www.midjourney.com/home/ 여기고,
디스코드를 통해서 명령어를 입력하고 만드는 곳이야 'ㅡ' ㅋㅋㅋ

사용방법은 찾아보면 엄청 많이 나올거야!! ㅎㅎ

아... 여기는 나도 쓰고 있는 곳이네 ㅎㅎ
여튼 고마워

Thanks! 'ㅡ' ㅋㅋㅋ

스팀이 팍팍 ~~ 올라서 조금 더 후원을 할 수 잇어지면 좋겠습니다 ~~!!

그러게요ㅎㅎ
스팀이 팍팍 올라주면 후원처도 늘리고 더 좋을텐데 ㅠㅠ
어서 스팀아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