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ating Report #4] We, Kr-Newbies (11월 5주): @fv215b183, @jisung

in #kr-curato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랭이 큐레이터 다니입니다:D

@danihwang


[Curating #4] kr-newbie 글보상 1$ 프로젝트 (11월 5주) 참가자

: @jisung, @fv215b183


1

<일주일 동안 고정 풀보팅+댓글+뉴비소개글 지원>

​* 이번주는 총 2분이 신청해주셨습니다.

  • 일주일 동안 위 (명성도 55 이하)뉴비님들의 블로그에 매일 방분하여 풀보팅(0.65-0.70$), 댓글 등으로 응원하여 드렸습니다.
  • 한 주간의 뉴비님들의 활동을 소개하는 큐레이팅 리포터는 매주 토요일(오늘) 발간 됩니다^^
  • 12월 1주 큐레이팅 지원(보팅, 댓글, 뉴비 소개 리포트)은 이번주 일요일(12월 3일)에 저의 포스팅으로 신청 받겠습니다.

1. 초등학생 스티미언, @fv215b183

안녕하세요? 첫 인사 드립니다. ^^


2

안녕하세요?
저는 탱크를 좋아하는
초등학생 4학년 183 입니다.

아직까지는 흔하지 않은 초등학생 스티미언입니다.
스팀잇을 아버지를 통해서 접하고, 가입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초등학생에게는 정날 실제적인 공부가 될 것 같습니다.
탱크를 좋아하는 만큼, 아이디를 탱그 이름으로 지었네요:D

스팀잇을 시작한지 거의 20일이 됐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글을 써봅니다.


2

오늘은 특별히 글을 써봅니다.
아빠가 말해 주셨는데
비트코인 1개가 가격이 1200 만원 이 넘는다고 해서
엄청 큰 돈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초등학생의 관점에서 이 세계를 바라본다면, 어떤 느낌일까....
우리 183님의 깜짝 놀랐다는 표현이 너무 귀여워서 방긋 웃음이^^

이 뿐만 아니라 초등학생의 다양한 취미 활동 들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2




@fv215b183 님의 이번주 기타 포스팅




2. 좀 더 쉬운 아이디로 바꾸어 돌아온, @jisung

새로운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한강공기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셨던 @wpfl0107님이,
좀 더 쉽고 편한 @jisung이라는 아이디로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계정을 만드는 데에 시간이 좀 걸렸지만 그 만큼 열심히 포스팅 하고 계신데요.
이번주에는... 지성님 만의 새로운 레시피의 요리들이 눈에 띕니다^^ 쿡스팀!!

태어나서 처음 만들어보는 치즈 계란말이(Cheese Egg Rolls)


2

어제 저녁에 밥은 먹어야되는데 집에는 아무도없고...
그렇다고 시켜먹자니 돈이 아깝고....
그래서! 처음으로 치즈 계란말이를 만들어봤습니다!!
(처음하는 거라서 못해도 이해해주세요 ㅠㅠ)

계란말이에 치즈가~~ 이건 안 먹어봐도 꿀맛일거에요^^
본 포스팅에 재료와 요리법이 상세하게 잘 나와있습니다.

닭발


2



음,,, 이 포스팅은 첫 사진만 보면 먹스팀 또는 쿡스팀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사실은 닭발에 대한 @jisung님의 생각을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내가 가장 먹기 싫어하는 음식이 있었다.
바로 '닭발'이다. (중략)

와.
정말 맛있었다.
내가 왜 지금까지 이맛있는 음식을
피했는지 후회감이 들었다. (중략)

나는 우리가 살아가는 이사회가
사람의 겉모습만으로 그 사람의 모든것을 판단하는 사회가 아니라
사람의 내면을 더 중시하며 살아가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jisung님의 이번주 기타 글


지난 이야기



p.s. 큐레이팅 #4 에 참가해주신 뉴비님들 모두 감사드리고, 특히 큐레이팅 대문을 제작해주신 @zoethehedgehog 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내일(일) 오후 포스팅에서는 큐레이팅 프로젝트 #5 참가자(명성도 55이하 뉴비)를 모집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애정이 담긴 포스팅이네요. 응원합니다~

하하 그런가요^^ 네 애정을 담았습니다ㅎ감사해요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네 찬기님 감사해요^^

이런 이벤트를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내일 또 이벤트 합니다. 관심있으시면 참가해주셔요~~^^

좋은 이벤트 항상감사합니다

제가 감사드리죠^^

노고가 많으시네요.^^ 항상 응원합니다.^ㅅ^

감사합니다 울곰님^^

수고 많으시네요. 다니님.

감사해요:))

아 이러한 이벤트가 있군요?

네 내일 또 합니다.
참가자분들을 담주 한주 고정 풀보팅 및 댓글 응원드릴거에요. 내일 신청해주세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오늘도 감사합니다 브리님:))

수고하셨습니다 다니님^^

감사합니다~~^^ 꾸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624.94
ETH 3481.9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