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3] Dani's dailylook: 수트 그리고steemCreated with Sketch.

in #fashi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빠쑝을 알고픈 다니입니다:D
@danihwang

오늘은 가을에 즐겨입는 수트와
기타 몇가지 옷들을 소개합니다.


Suit - Gray and Navy

ㅁ
*Dani's gray and navy suits

정장을 살때 가장 기본이 되는 그레이와 네이비입니다. 스타일은 거의 비슷한데 색깔만 다릅니다.
수트가 많이 없으시다면 위 두 색깔부터 시작하라고 다들 권하죠.

전 답답한 넥타이는 잘 하지 않고
셔츠, 맨투맨, 니트 등과 주로 매칭합니다.

구두는 다크 브라운 계열의 테슬로퍼를 신고 있습니다. 어느 색의 정장과도 무난합니다.
단, 겨울에는 발 시릴수도!


Window shopping - 지난주 롯백

a

작년과 특별히 다른 눈에띄는 스타일은 아직 안보이네요.

앗! 청자켓!!! 검정 코트와 매칭했네요. 알라이킷!
남자 코트 자켓이 있구요.
여성 의상도 예쁜거 찍어 봤습니다.

ㅁ

롱다운이 많이 디피되어 있습니다.
캐주얼 뿐만 아니라 수트와도 매칭 가능할 거 같습니다.

겨울에도 수트를 입고 싶다. 근데 너무 춥다!
롱다운+수트

ㅁ

이번 나들이에서는 아무것도 사지 않았습니다.
대신!
많이 입어 봤습니다ㅋㅋ
평소에 안 입어 본 색깔과 스타일 위주로
입어보는 건 프리니까!
근데 저건 저한테 별로 안어울이는 듯ㅠㅠ


Dani's 쇼핑 팁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다면,
매장에서 직접 사기보다는
네x버 쇼핑같은 데서 이월 상품을 노릴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송x오 제품을 좋아합니다.
매장에 가서 혹시 이월된 제품 있냐고 하니까.
인터넷에서 먼저 다 빠졌다고 하더라구요.
찾아보니 정말 이월된 옷들이 많이 나와 있네요.


지난 포스팅

[Fashion #2] Dani's dailylook: 가을! 남자 워커

[Fashion #1] Dani's Denim Jacket Dailylook 남자 청자켓 데일리룩

감사합니다^^

@danihwang

Sort: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danihwang!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danihwang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와우 이거 되네요!! 감사합니닷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은 보팅파워 회복을 위해서 살짝 보팅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닷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가디건이 깔끔하니 이쁘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저건 그녕 걸쳐봤는데 부드럽고 가볍고 좋더라구요

다니님 옷걸이가 참 좋으신데요ㅎㅎㅎ 저같이 짧은 사람들은 부러워요~멋쟁이~!!!

안녕하세요 코피님^^
방문 감사합니다~~

수트 예쁘네요 ㅎㅎ
사실 수트를 안입어버릇해서 경조사를 제외하고는 입은적이 거의 없다보니
잘 안입게 되는데.. 남자는 역시 수트빨이라고 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남자는 수트빨!!

근래에 산 워커와도 잘어울리네요ㅎㅎ 빠쑝 피플!이 됩시다

빠쑝!!^^
감사합니다

오옷 역시 패완옷걸이(?)

패완옷!!!ㅋㅋ

오오!남성분들에게 엄청 도움이 될거 같아요!
패션 포스팅 오랜만에 봐서 괜히 더 반갑네요^^
자주자주 찾아올게요~^^

오 감사합니다.
저고 자주 찾아가겠습니다^^

멋있으시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35
ETH 2687.1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