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Dani's dailylook: 가을! 남자 워커steemCreated with Sketch.

in #fashion7 years ago (edited)

남자 워커

올 가을, 생애 최초로 워커를 샀습니다.
구두 운동화만 신다가 워커를 신으니 뭔가 느낌이 색다르네요.


ㅁ
*Dani's dailylook

a
*Dani's dailylook

호킨스 남자 워커

검정 진에 롤업해서 매치 해봤습니다.
음... 키가 조금 올라간 느낌!?

발이 더 따뜻하구요.
물론 착용감은 딱딱한게 조금 불편할 수도 있지만!
적응이 되니 편하네요.

색상은 브라운.
청, 검정 바지 모두 잘 어울립니다.

아! 워커를 살 때 치수는 운동화 사이즈 보다 한 10정도 작은 사이즈로 사면 대충 맞는거 같아요.


다양한 워커 연출

ㅁ

색깔도 다양합니다. 브라운, 버건디, 블랙 등등
제가 주로 입는 팬츠 색깔을 생각해서
저는 브라운으로 무난하게 골랐습니다.

트레이닝 팬츠와 워커도 잘 어울리네요.

ㅁ

워커는 팬츠를 롤업하여 매치하면 아주 잘 어울리죠.
필요에 따라 기장 수선도!

ㅁ
*Pinterest


Thank you for visiting.

@danihwang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워커 하나 장만 하셨군요 ~ 색깔 이쁘네요 ㅎㅎ

네ㅎㅎ 감사합니다^^

우옹전 남자가 워커신을때가 멋있는것같아용😃

방문 감사합니다😄

유행의 간행물
Nice!

Gracias amigo

워커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인스타에서 워커 코디도 찾아보고ㅎㅎ

네 맞죠 저도 첨 신어 보는건데 넘 맘에 드네욧ㅎ

이제 딱 신기 좋은 날이 와버렸네요!!

네 워커의 계절이~ㅎ

저는 워커가 뭔가 어색해서 잘 못신거든요 ㅠ

겨울이면 워커죠! 워커의 계절이왔네요 ㅎㅎ

네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항상 저런 패션을 꿈꾸지만..
저 같은 뚱떙이한테는..어울리지 않아요..
하 오늘도 슬프다~

포스팅 잘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맞팔합니다.
방문감사드리구요. 자주 소통해요^^

워커 잘신으면 진짜 간지나는거같아요 ^^ 지름신이 강림하신거아닌가요 ^^

ㅎㅎㅎ 네 지름신!!!
잘 신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375.87
ETH 3337.3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