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Dani's Denim Jacket Dailylook 남자 청자켓 데일리룩

in #fashion7 years ago (edited)

Dani's Denim Jacket Dailylook 남자 데님자켓 데일리룩

26th Oct. 2017


1
*Dani's dailylook(Today)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 ) @danihwang
저는 요즘 청자켓에 꽂혀있는데요.
거의 이틀에 한번은 입는거 같아요.
오늘은 가을에 입기 좋은 데님자켓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White Top + Denim Jacket + Denim Pants (흰색 계열 탑, 청자켓, 청바지)


2

오늘 코디는 사실 이 사진을 참고한 거에요.
흰색 계열 상의(티셔츠 또는 셔츠)에 청자켓 그리고 청바지
청청이라서 엥?! 할 수도 있지만 나름 괜찮은 매칭인거 같습니다.

Denim Jacket + Black(Dark) Pants


3

검은색 계열의 바지는 어디에다 받쳐도 잘어울리죠.
자켓을 다 잠그는 것도 느낌이 있네요.

Good for all ages


4

스마트 캐주얼의 느낌으로 셔츠에 (어두운) 슬랙스를 받쳐입고 데님을 걸치니, 시크 세련된 느낌이 나네요.

5

쌀쌀해지면 안에 스카프를 넣고 버튼을 채울수도!

Not only for Autumn, But also for Winter ;)))))


6

데님자켓을 검정 코트안에 매칭했습니다.
이번 겨울에 시도해봐야겠네요.


It's getting cold thesedays. Keep Calm and Steem On

뮤

*참고사이트: Pinterest(https://www.pinterest.co.kr/)

Sort:  

소통하고 지네요^^

방문 감사해요^^
네 자주뵐께요~~

자켓을 다 잠근 컷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ㅎㅎ
저는 칼하트 브랜드를 정말 좋아합니다!
(너무비싸서 맨날 구경만 하는게 함정)

안녕하세요 @seaturtle
칼하트 브랜드도 이쁘네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자주뵐께요~~

패션 블로깅은 거의 첨보는 것 같아서
뭔가 더 좋네요 :)

네네 자주 만나요ㅎㅎ

청청코디가 정말 소화하기 힘든데~잘 어울리시네요ㅎㅎㅎ

감사해요 꾸벅
기린아님~ 잘 어울리실듯 한데요. 청청 추천합니다ㅎ

패션에도 관심이 많으신줄 몰랐어요. 첫사진 모델인줄 알았습니다. :)

앗 감사합니다ㅎㅎ 얼굴 안나오게 하길 잘했네요ㅎㅎ 패알못이었는데. 이것도 이리 저리 입고하니 재밌는거 같아요 ~^^

데님은잘입으면정말간지지요ㅎㅎ저도데님좋아는하는데 잘소화하기힘들더라구요

네 잘못하면 너무 옛날 느낌 날수도 있어서 주의 하고 있답니다ㅎㅎ
younbokum 님 오늘도 방문 감사해요ㅎ

청자켓에 비니를 매칭한게 저렇게 멋질 수 있다니... 서양인의 힘이 위대한 줄 알지만 올 가을엔 시도해 봐야겠어요

네 멋지네요ㅎㅎ
전 비니가 안어울려서ㅠ 시도는 못하겠네요
@solismist님 댓글 감사드려요. 자주 소통해요~^^

옛날에 저도 청자켓 있었는데 저한테 안어울린다고 하더라구요.ㅠㅅㅠ
그래서 지금은 없어요.ㅠ_ㅠ

앗!! 그러셨군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울곰님 감기는 좀 괜찮아 지셨죠?

옷 잘입으시는 분들 보아하니 역시 그냥 잘 입는게 아니라 이렇게 코디를 연구하면서 감각을 키우시는 거였군요! 잘 보고 갑니다^^

ㅎㅎ브리즈님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댓글 다신다고 고생하셨봐요.
감사해요 포기하지 않으시고 누르셨나봐요ㅎㅎ
요즘 댓글이 잘 안달리더라구요

ㅎㅎ...들켰네요ㅋㅋㅋㅜ 혹시 몰라 다시 돌아왔는데 여러개가 달려있군요ㅋㅋㅋ 잘못 누른 댓글은 지우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35
ETH 2687.14
USDT 1.00
SBD 2.50